폴아웃 게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야, 드디어 나왔다! Fallout 게임 기반 드라마 떴다! 2024년에 팡 터진 Fallout, 이거 완전 갓겜 Fallout 1에서 영감 받았대! 1997년에 나온 그 전설의 게임 말이야.

요 드라마는 조나단 놀란이랑 리사 조이가 쇼러너인데, 이 사람들 전에 Westworld (웨스트월드)도 같이 만들었잖아! 믿고 보는 조합 아니겠어?

드라마 보면서 알아두면 더 꿀잼인 포인트들!

Fallout 세계관 이해 필수! 핵전쟁 이후의 황폐한 세상에서 살아남는 사람들의 이야기인데, 게임 안 해봤어도 괜찮아! 드라마가 친절하게 설명해줄 거야. (근데 게임 해보면 더 재밌는 거 안 비밀)

게임 속 아이템, 설정 그대로! 파워 아머, 볼트 텍, 핵폭탄… 게임에서 보던 거 그대로 나온다니까! 혹시 몰라, 드라마 보다가 게임 뽐뿌 올 수도.

웨스트월드 제작진! 드라마 퀄리티는 보장한다! 스토리, 연출, 영상미까지 완벽할 듯.

드라마 보기 전에 Fallout 1, 2, 3, 4, 76 쯤은 살짝 훑어봐도 좋고! 솔직히 말해서 드라마 보고 게임 안 하면 손해임.

Fallout 1, 2 (클래식): 원조는 못 참지! 턴제 RPG 스타일인데, 은근히 어렵고 깊이 있는 스토리 때문에 푹 빠질 수 있음.

Fallout 3: 3D로 부활! 워싱턴 D.C. 배경인데, 퀘스트도 많고, 자유도도 높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를 걸.

Fallout 4: 최신작! 그래픽도 좋고, 맵도 넓어서 탐험하는 재미가 쏠쏠함. 집 짓는 재미도 꿀!

Fallout 76: 온라인 멀티플레이! 친구들이랑 같이 폐허 탐험하는 맛이 있음. (단, 서버 관리는 좀…)

그러니까, Fallout 드라마,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면 무조건 봐야 하고, 게임 안 해본 사람도 한번 봐봐! 분명히 빠져들 거야!

폴아웃 음악 장르는 무엇인가요?

폴아웃 시리즈 음악, 특히 초기작 말이죠! 마크 모건이라는 레전드 게임 음악 작곡가가 앰비언트, 그중에서도 다크 앰비언트 스타일로 쫙 뽑아냈습니다. 폴아웃 1, 그리고 폴아웃 2 추가 트랙까지 뉴 베가스에서도 일부 사용됐다는 사실! 이게 얼마나 대단하냐면, 단순 배경음악이 아니라 황무지의 그 삭막하고 기괴한 분위기를 소리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는 겁니다. 1997년 9월 30일에 16곡 담긴 사운드트랙이 나왔는데, 진짜 명반이죠. 폴아웃 세계관에 몰입하고 싶다면 꼭 들어봐야 합니다. 팁 하나 더 드리자면, 마크 모건 특유의 사운드 디자인은 당대 최첨단 기술과 장비를 사용해서 만들어졌다는 뒷이야기도 있습니다. 단순히 찍어낸 음악이 아니라는 거죠. 그래서 지금 들어도 촌스럽지 않고 여전히 신선합니다.

폴아웃 76은 왜 망했어?

Fallout 76 실패의 핵심은 게으름에 있다. Fallout 4의 엔진과 자산을 그대로 가져다 썼지. 신규 몬스터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건 비용이 많이 드는 일이고, 이미 익숙하고 인기 있는 적들을 재활용하는 편이 훨씬 쉬웠겠지. 하지만 문제는, 재활용된 적들이 게임의 분위기와 긴장감을 떨어뜨렸다는 거야. 같은 적들이 계속 반복해서 등장하니 지루해지고, 새로운 위협에 대한 기대감도 사라져버렸지. 마치 오버워치에서 스킨만 바꿔서 팔아먹는 꼴이라고 할까? 창의력 부재가 게임의 몰락을 불렀다.

폴아웃의 주요 악당은 누구인가요?

Fallout 시리즈에서 최종 보스이자 가장 강력한 악당은 바로 Frank Horrigan입니다. Fallout 2에 등장하는 이 인물은 미국 대통령의 비밀 경호원으로서, 특별한 실험을 통해 엄청난 신체 능력과 공격력을 얻었습니다. 특히, 그의 엄청난 덩치와 무시무시한 무기는 게임 내에서 압도적인 위협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는 플레이어, 즉 ‘선택받은 자’의 주요 적대 세력이며, 게임 스토리 전개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Horrigan과의 전투는 Fallout 2의 클라이맥스이며,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전략적, 전술적 능력을 요구합니다.

Fallout 76에서 알코올 중독을 치료할 수 있나요?

Fallout 76에서 알코올 중독, 즉 알코올 의존성 자체는 게임 내에서 직접적인 치료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마치 실제 현실처럼요.

다만, 게임 내에서 ‘멘타츠’ 류의 약물, 특히 일반적인 멘타츠는 중독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일부 변종 멘타츠, 예를 들어 베리 멘타츠, 오렌지 멘타츠, 포도 멘타츠 같은 종류는 중독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거죠. 이는 밸런스 조절이나 게임 내 설정의 일부로 보입니다.

결론적으로, 알코올 중독은 게임 내 의사를 통해 치료해야 합니다. 마치 프로 선수들이 부상을 치료받는 것처럼요. 전략적으로, 게임 내에서 알코올 섭취를 줄이고, 중독 유발 약물에 주의하며, 필요하다면 의료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치 밴픽 단계에서 챔피언 조합을 신중하게 고르는 것처럼, 생존에도 전략이 필요하죠.

폴아웃 게임 중에 어떤 게임이 제일 좋아요?

폴아웃 시리즈 최고의 게임을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은 단순히 점수와 수상 내역으로만 결정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비평적 성공 측면에서 볼 때, Fallout 3가 두드러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Metacritic에서 PC 버전은 91/100, Eurogamer는 10/10, IGN은 9.6/10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GamesRadar, GameSpy, Golden Joystick Awards 등 여러 매체에서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한 기록은 그 영향력을 입증합니다.

하지만 높은 점수는 게임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대변하지는 않습니다. Fallout 3는 시리즈의 핵심 요소인 자유도선택을 3D 환경으로 성공적으로 옮겼지만, 일부 팬들은 전통적인 턴제 전투 시스템에서 벗어난 점, Bethesda 스타일의 오픈 월드 디자인, 그리고 다소 단순화된 스토리텔링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Fallout 3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력적인 세계관과 분위기
  • 자유로운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
  • 매력적인 동료 캐릭터
  • V.A.T.S. 시스템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하지만 단점도 존재합니다:

  • 일부 버그 및 기술적 문제
  • 스토리텔링 방식에 대한 논쟁
  • 전통적인 폴아웃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지 못하는 요소

결론적으로, Fallout 3는 비평적 성공대중적 인기를 모두 얻은 게임임에는 틀림없지만, 최고의 폴아웃 게임으로 평가받는 데에는 다양한 의견이 존재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게임의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폴아웃 4에서 아버지를 죽이면 어떻게 되나요?

폴아웃 4에서 아버지를 살해하는 것은 게임 진행에 있어 중요한 분기점이 됩니다. 단순히 퀘스트 “추방”을 활성화하고 추방하는 과학자의 대사가 약간 변경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니죠.

핵심적인 영향:

  • 팩션 관계 변화: 아버지를 살해하면 인스티튜트와의 관계가 극적으로 악화됩니다. 이는 더 이상 인스티튜트의 편에 설 수 없음을 의미하며, 게임 후반부 진행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팩션(예: 미닛맨,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 레일로드)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야 할 필요성이 생깁니다.
  • 퀘스트라인 변경: 인스티튜트 관련 주요 퀘스트라인은 더 이상 진행할 수 없게 됩니다. 대신, 다른 팩션의 퀘스트라인을 통해 메인 스토리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엔딩을 선택하는 데 제약을 가할 수 있습니다.
  • 게임 플레이 스타일 조정: 인스티튜트를 적으로 간주하게 되면,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더욱 공격적으로 변화시켜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티튜트의 신스들이 적대적으로 변하며, 끊임없이 공격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가 고려 사항:

  • 카르마 시스템의 부재: 폴아웃 4에는 명확한 카르마 시스템이 없지만, NPC들의 반응은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버지를 살해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행동이므로, 동료들의 반응을 주시해야 합니다. 일부 동료는 실망하거나 떠날 수도 있습니다.
  • 잠재적인 보상 손실: 인스티튜트 관련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나 퍽을 획득할 수 없게 됩니다. 이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미리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회차 플레이 가치: 폴아웃 4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아버지를 살해하는 것은 그 중 하나입니다. 다른 엔딩을 보기 위해 다회차 플레이를 고려한다면, 이 선택이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버지를 살해하는 것은 폴아웃 4의 세계관에서 상당한 파장을 불러일으키는 행위입니다. 신중하게 고려하고, 플레이어의 선호하는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이너스” 곡은 무슨 뜻인가요?

마이너스 음원(‘마이너스’, ‘마이너스곡’; ‘목소리 하나를 뺀 녹음’에서 유래)은 음악 작품의 녹음본으로, 하나 이상의 파트, 일반적으로 보컬이나 솔로 악기 파트가 빠져 있습니다. 이것은 마치 게임의 트레이닝 모드와 같습니다. 숙련된 게이머는 트레이닝 모드를 통해 특정 기술이나 전략을 연마합니다. 마찬가지로 음악가(프로 또는 아마추어)는 마이너스 음원을 통해 빠진 파트를 직접 연주하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곡은 단순한 반주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특정 파트를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연습 플랫폼’이자, 자신만의 해석과 창의성을 더해 곡을 재창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됩니다. 게임 개발자가 게임의 난이도를 조절하여 플레이어의 숙련도를 높이는 것처럼, 마이너스곡은 음악가가 자신의 역량을 개발하고 음악적 표현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음악의 3가지 주요 장르는 무엇인가요?

음악 장르, 마치 프로 게임의 포지션처럼, 음악 작품의 특징을 정의하는 핵심 요소다. 내용, 형식, 그리고 명칭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다. 노래(노래), 춤(댄스), 행진곡(마치) 이 세 가지는 음악의 ‘3대 핵심’이라 할 수 있으며, 마치 프로 게임의 3대 라인(탑, 정글, 봇)처럼 음악 전체를 지탱하는 기본 중의 기본이다. ‘3대 핵심’은 음악의 기본 장르, 즉 음악의 ‘메타’를 이루는 중요한 축이라고 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처음 음악은 무엇이었을까요?

세상에 남겨진 최초의 음악, 퀘스트 시작 지점은 바로 오 클레르 드 라 륀(Au clair de la lune)이야. 프랑스 민요지. 1860년 4월 9일, 에두아르 레옹 스콧 드 마르탱빌이란 인간이 자기 발명품, 포노토그래프로 이걸 녹음했어. 스코어가 있는 최초의 음악 녹음 기록은 더 이전에도 있었지만, 실제로 소리가 남아있는 건 이게 최초라는 점에서 중요해. 마치 게임에서 첫 보스몹 격인 셈이지. 이 퀘스트는 여기서 시작하는 거야. 기록 보존 기술 부족으로 인해 이 음악은 처음엔 시원찮았지만, 결국 인류가 음악을 기록하는 길을 열었지.

Fallout 76에서 죽으면 어떻게 되나요?

Fallout 76에서 사망 시, 소지 중인 정크 아이템을 모두 잃게 됩니다. 이는 PvP는 물론, NPC와의 전투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규칙입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 정크 아이템 손실: 제작 재료로 사용되는 각종 잡동사니와 스크랩이 사망 시 드롭됩니다. 이는 제작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며, 생존을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 PvP 상황의 위험성 증가: PvP 상황에서 사망할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떨어진 정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vP 지역에서는 특히 주의해야 하며, 정크 아이템을 잃지 않도록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사망 패널티 관리 전략: 정크 아이템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정크 아이템을 캠프의 보관함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위험한 지역 탐험 전에는 소지 중인 정크 아이템의 양을 최소화하는 전략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 부활 위치 선정의 중요성: PvP 상황에서 사망 후 부활 위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너무 가까운 위치에서 부활할 경우, 다시 사망할 위험이 있으며, 떨어진 아이템을 회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Fallout 76에서 사망은 단순한 게임오버가 아닌, 자원 손실이라는 중대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따라서, 생존 전략을 세우고, 사망 패널티를 관리하는 것이 게임 플레이에 매우 중요합니다.

폴아웃 4에서 결혼할 수 있나요?

Fallout 4에서 동료와 결혼하는 것은 코어 게임 플레이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이건 절대적인 팩트입니다. 결혼 시스템 자체가 동료 관계에 통합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치 스타크래프트2에서 저글링으로 밤까마귀를 잡으려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론적으로는 가능할 수 있지만 효율성은 0에 수렴하죠.

하지만 모드라는 변수가 존재합니다. 게임 모딩 커뮤니티는 굉장히 활발하며, 결혼 관련 기능을 추가하는 모드가 “분명히” 존재할 겁니다. 마치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커스텀 스킨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이치죠. 공식적으로 지원되지는 않지만,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존재하는 “숨겨진 카드”입니다.

모드를 사용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 안정성: 모드는 게임의 안정성을 해칠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과 같이 복잡한 기능을 추가하는 모드는 버그 발생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치 급하게 빌드 오더를 변경했을 때 게임이 꼬이는 것과 같습니다.
  • 호환성: 다른 모드와의 충돌 가능성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모드 간의 호환성 문제는 마치 팀 게임에서 서로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 세이브 파일: 모드를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세이브 파일을 백업하세요. 잘못된 모드 설치는 세이브 파일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마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장비가 고장나는 것과 같은 최악의 상황입니다.

따라서, 바닐라 경험을 중시한다면 결혼은 포기해야 합니다. 하지만 모드를 사용한다면… 마치 “전략적인” 선택처럼,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리스크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베이스가 있는 가사 없는 음악은 뭐라고 불러요?

보컬리즈, 일명 ‘가사 없는 노래’는 템포와 리듬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몬스터, 마치 보스전 BGM과 같다! 작품의 일부로 쓰이거나, 특히 고난이도 보컬 훈련에 활용된다. 숙련된 플레이어들은 보컬리즈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무기처럼 다듬고,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남는 생존력을 키운다. 마치 게임 내 스킬 훈련과 같은 거지!

왜 “세 마리의 고래”라고 말해요?

“세 개의 기둥”이라는 표현은 무엇인가의 핵심적인 요소나 기반을 지칭할 때 사용되는 관용구입니다. 마치 게임의 삼위일체처럼,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들을 의미하죠. 그런데 왜 하필 거대한 바다 동물인 고래일까요?

사실 이 표현은 고대 인류의 세계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세상을 평평한 원반으로 생각했고, 이 원반을 거대한 고래 세 마리가 받치고 있다고 믿었죠. 마치 게임에서 튜토리얼을 통해 기본적인 조작법을 배우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 흥미로운 세계관은 다음과 같은 게임들과 연결지어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고대 신화 기반 게임: 예를 들어, God of War 시리즈나 Assassin’s Creed: Valhalla처럼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에서 거대한 뱀이나 짐승이 세상을 받치는 이야기가 등장하죠.
  • 샌드박스 게임: MinecraftTerraria와 같은 샌드박스 게임은 자유로운 창조를 통해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치 고대인들이 상상한 세계처럼,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죠.
  • RPG 게임: The Elder Scrolls 시리즈처럼, RPG 게임에서 세계관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규칙과 설정, 즉 “기둥” 역할을 하는 요소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세 개의 기둥”은 단순한 표현을 넘어,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창작물에서 중요한 기초, 즉 세계관의 핵심을 드러내는 흥미로운 개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떤 폴아웃을 먼저 플레이해야 할까요?

폴아웃 입문 가이드: 묵직한 여정의 시작

폴아웃 시리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걱정 마세요! 시리즈의 핵심을 제대로 경험하기 위한 완벽한 순서가 있습니다.

1. 폴아웃 1 (Fallout 1): 1997년의 걸작! 2D 아이소메트릭 시점으로 펼쳐지는 핵전쟁 이후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복잡한 스토리, 턴제 전투, 그리고 강렬한 분위기가 당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팁: 초반 난이도가 다소 높으니, 공략을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2. 폴아웃 2 (Fallout 2): 1편의 성공을 이어받아 더욱 방대해진 세계관과 깊어진 스토리, 그리고 개선된 시스템을 경험하세요. 새로운 지역, 다양한 퀘스트,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팁: 2편은 유머 코드가 많이 담겨 있으니, 유쾌하게 즐기세요!)

3. 폴아웃 3 (Fallout 3): 3D 시점으로 전환하며 새로운 시대를 연 작품! 워싱턴 D.C.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생존 이야기. VATS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하고, 광활한 황무지를 탐험하세요. (팁: “Broken Steel” DLC는 필수! 엔딩 이후에도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4. 폴아웃: 뉴 베가스 (Fallout: New Vegas):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명작!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다양한 세력 간의 갈등과 선택을 통해 당신의 이야기를 만들어가세요. 더욱 깊어진 RPG 요소와 풍부한 스토리텔링이 특징입니다. (팁: 모든 DLC를 꼭 플레이하세요! 게임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5. 폴아웃 4 (Fallout 4): 보스턴을 배경으로, 생존과 가족애를 그린 작품. 더욱 발전된 그래픽, 건설 시스템, 그리고 액션성을 강화했습니다. (팁: “Far Harbor” DLC는 스토리 면에서 매우 훌륭하니, 꼭 플레이하세요!)

번외: 폴아웃 택틱스: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 (Fallout Tactics: Brotherhood of Steel): 턴제 전략 게임으로, 시리즈의 외전 격 작품입니다. 폴아웃 세계관을 좋아한다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EDM 스타일이 뭐예요?

EDM (Electronic Dance Music)은 사이버스포츠 팬들에게 익숙한, 광범위한 전자 음악 장르와 스타일을 포괄한다. 주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특히 클럽, 페스티벌, 그리고 e스포츠 행사에서 핵심적인 음악적 배경을 담당한다.

EDM은 단순히 음악을 넘어선다. 게임 대회, 특히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승리, 하이라이트, 게임 플레이 시퀀스를 더욱 역동적이고 몰입감 있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각 팀의 소개 영상이나 주요 순간을 강조하는 데 사용되며, 관중들의 열기를 끌어올리고 흥분을 극대화한다.

EDM 스타일은 장르를 넘나들며,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트랜스, 테크노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 각 스타일은 특정한 분위기와 에너지를 연출하며, e스포츠 이벤트의 종류와 흐름에 맞춰 선택된다. 예를 들어,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는 테크노나 드럼 앤 베이스가, 승리를 축하하는 순간에는 좀 더 멜로디컬하고 긍정적인 곡들이 사용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EDM은 e스포츠 이벤트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팬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게임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중요한 요소이다.

파이퍼에게 어떻게 호감을 살 수 있을까요?

파이퍼의 호감을 얻는 방법은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선택지를 요구합니다. 우선, 폴아웃 4의 핍-보이 화면을 켜고, 황무지의 약자를 돕는 일에 집중하세요. 특히 정착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선행은 그녀의 마음을 흔들 것입니다. 생각해보세요, 황폐한 세계에서 물은 생명과 같습니다.

두 번째로, 파이퍼는 ‘해킹’에 열광합니다. 락픽 기술을 연마하고, 다른 사람의 소유인 잠금 장치를 능숙하게 해킹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이때 그녀는 감탄사를 쏟아낼 것입니다. “정말 솜씨 좋네!”, “멋지다!” 혹은 “당신에게 숨길 수 있는 건 없겠어!”와 같은 대사가 그 증거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해킹은 금물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진실을 파헤치고 싶은 열망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녀에게는 정의감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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