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cheat, “속이다, 기만하다”)란 컴퓨터 게임에서 부정한 이점을 얻기 위해 게임 외적인 장치, 프로그램, 그리고 게임의 버그를 이용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단순히 게임 내 규칙을 어기는 것을 넘어, 사용자 경험을 심각하게 저해하고,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입니다.
치트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내에서 특정 값을 변경하는 메모리 해킹, 게임 코드를 수정하는 모드, 그리고 게임 시스템의 취약점을 악용하는 익스플로잇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동 사냥, 자동 전투 등 게임 플레이를 자동화하는 프로그램도 치트로 간주됩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치트 사용은 계정 정지, 영구 추방 등의 강력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들은 치트 방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치트 사용자를 적극적으로 감지하고 처벌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재미를 위해서는 공정한 플레이를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아가, 치트는 단순히 게임에만 국한되지 않고, 보드게임이나 도박과 같은 다른 분야에서도 부정행위를 의미하는 용어로 사용됩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치트는 공정성을 해치고,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이므로 삼가해야 합니다.
치트 사용은 게임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게임 자체의 재미를 떨어뜨립니다. 진정한 게임의 재미는 실력 향상과 공정한 경쟁 속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치트가 무엇인지 어떻게 설명할까요?
치트(Cheat)는 게임의 규칙이나 시스템을 우회하여 이점을 얻는 코드 또는 프로그램입니다. PC 게임에서 특히 흔하며, 핵(Hack)과 종종 혼용되지만, 핵은 게임의 데이터를 직접 조작하는 반면, 치트는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시스템을 악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내 콘솔에 입력하는 치트코드나, 게임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개발자가 의도적으로 숨겨놓은 비공식적인 코드이거나, 버그를 이용한 방법이지만, 경쟁전에서는 금지되어 있으며, 사용 시 계정 정지 등의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치트가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 여겨지기도 했지만, e스포츠의 발전과 함께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요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특히, 에임핵이나 월핵 같은 치트는 상대방에게 심각한 불이익을 초래하여 게임의 밸런스를 완전히 무너뜨립니다. 따라서, 치트 사용은 절대적으로 삼가해야 합니다.
치트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게임의 종류와 시스템에 따라 그 영향력과 탐지 방법 또한 다릅니다. 최근에는 안티치트 시스템의 발전으로 치트 사용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지만, 새로운 치트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어 개발자와 플레이어 간의 끊임없는 ‘숨바꼭질’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치트키를 사용해도 될까요?
치트? 꿈도 꾸지 마. 법적으로 엄청나게 위험해. 저작권법 위반은 기본이고, 게임 해킹은 형사처벌 대상이야. 경찰서 신세 지고 싶지 않으면 손도 대지 마. 게임 회사도 엄청나게 단속하고, 계정 정지 당하는 건 예삿일이고 영구밴도 흔해. 내가 수년간 PvP판을 굴러온 경험으로 말하는데, 치트 쓴다고 실력이 늘어 보이는 건 순간일 뿐, 결국엔 실력이 안 되는 티가 다 나. 진정한 실력은 정정당당하게 승리하는 데서 나오는 거야. 치트는 줏대 없는 겁쟁이의 행위일 뿐이지. 게임을 즐기는 멋진 방법은 치트 없이 실력을 갈고 닦는 거야. 정당한 승부만이 진정한 만족을 줄 거야.
치트는 무엇에 쓰는 건가요?
치트? 게임 내부에 숨겨진,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코드나 명령어죠. 초보 시절엔 재미 삼아 아이템이나 능력치를 얻는 용도로 썼지만, 프로 레벨에선 훨씬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해요. 예를 들어, 특정 버그를 이용한 치트를 통해 상대의 전략을 미리 파악하거나, 혹은 훈련 모드에서 특정 상황을 반복적으로 연습할 수 있죠. 단순한 ‘부정행위‘ 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고수들은 치트를 통해 게임 메커니즘에 대한 심오한 이해를 얻고, 자신의 플레이를 분석하고 개선하는 데 활용합니다. 하지만, 경쟁전에서 사용하는 건 당연히 금지이고, 발각되면 엄청난 페널티를 받을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해요. 핵과는 다르게, 치트는 게임 코드 내에 존재하는 ‘숨겨진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잘못된 방식으로 쓰면 영구정지 먹는 건 순식간이니까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핵심은 게임 이해도를 높이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이죠. 하지만, 절대 공개 매치에서 사용하면 안 됩니다. 연습용으로만 제한적으로 활용해야 진정한 실력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치트 코드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치트 코드? 그건 단순한 버그나 잔재가 아니야. 게임 개발 과정의 숨겨진 이야기, 개발자의 장난기 혹은 의도적인 선물이지. 레벨 디자인 초기 단계의 흔적일 수도 있고, 테스트를 위한 임시 기능이었을 수도 있어. 혹은 개발팀이 플레이어들을 위해 숨겨놓은 비밀 보상일 가능성도 높지.
게임의 세계관에 녹아든 치트 코드도 있어. 예를 들어, 특정 코드를 입력하면 숨겨진 스토리나 설정, 개발 초기 설정값, 삭제된 콘텐츠의 흔적 등을 발견할 수 있지. 마치 개발자들이 남긴 비밀 메시지 같은 거야.
단순히 게임을 쉽게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는 거지. 치트 코드를 찾는 것 자체가 게임 플레이의 또 다른 재미이고, 게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지. 게임 내부 구조와 개발 과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고. 진정한 게이머라면, 치트 코드 뒤에 숨겨진 이야기에 주목해야 해.
게임에 치트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 내 치트의 존재는 단순히 시간 부족으로 인한 접근성 확보 문제를 넘어선 복합적인 요인의 결과입니다. 일부 주장처럼 시간 제약을 가진 캐주얼 게이머에게 게임 완료의 문턱을 낮춰 접근성을 높이는 효과는 분명 존재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측면은 개발 단계에서의 테스트 및 디버깅 용도로 사용된 치트가, 의도치 않게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장시키는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왔다는 점입니다. 이는 게임 디자인 관점에서 볼 때, 특정 메커니즘이나 시스템의 기능 검증 및 밸런스 조정을 위해 필수적이었던 치트가, 결과적으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허용하는 “비정규적” 플레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전체적인 재미와 가치를 높이는 역설적인 상황을 만들어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 내 치트의 존재는 개발자의 의도와는 무관하게, 게임의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새로운 재미를 창출하는 유저 주도적 콘텐츠 창출의 촉매제 역할을 할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만, 이러한 긍정적 측면에도 불구하고, 치트의 남용은 게임의 균형을 깨뜨리고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저해하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치트 코드는 왜 존재하는가?
게임 완주에 필요한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치트는 게임 접근성을 높이고, 가볍게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더욱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편의성 제공을 넘어, 치트는 게임의 다양한 측면을 탐구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아이템이나 능력을 획득하여 게임의 숨겨진 요소를 발견하거나, 평소에는 접근 불가능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죠.
개발 과정에서 치트는 필수적인 테스트 도구 역할을 합니다. 버그 수정 및 밸런스 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게임의 다양한 시스템을 빠르게 확인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개발사가 이러한 테스트용 치트를 의도적으로 남겨두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 치트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과도한 치트 사용은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의 난이도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얻는 성취감을 치트로 인해 놓치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치트 사용은 게임의 목표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 치트의 유형: 게임에 따라 다양한 치트가 존재합니다. 무적모드, 즉시 완료, 아이템 획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치트는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 치트 사용의 윤리성: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치트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불공정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공정한 게임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게임의 숨겨진 콘텐츠를 발견하고 싶을 때
- 게임의 시스템을 자세히 이해하고 싶을 때
- 단순히 게임을 즐겁게 즐기고 싶을 때 (시간 부족 등)
치트 제작에 대한 처벌은 무엇입니까?
치트 제작, 유포, 사용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쉽게 생각하면 안 돼요. 요즘 법이 엄해졌거든요.
벌금형도 있지만, 감옥 갈 수도 있어요. 최대 4년 징역 또는 4년의 노역이 가능하다는 거, 명심하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 형량: 최대 4년의 자유형 또는 노역형. 단순히 “치트 만들었어요” 라고 말해서 끝나는게 아니에요. 유포 방식, 피해 규모 등에 따라 형량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판사님이 엄격하게 판단하시거든요.
- 민사소송: 게임 회사로부터 민사소송을 당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손해배상금 규모가 상상 이상일 수 있어요. 게임 회사의 이미지 손상, 매출 손실 등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건 형사 처벌과는 별개로 진행됩니다.
- 영구 게임 이용 정지: 당연히 해당 게임은 영원히 못 합니다. 심지어 다른 게임 서비스 이용에도 제약이 생길 수도 있어요. 게임 커뮤니티에서도 영구 추방될 가능성이 높고요.
요약하자면, 치트는 절대 만들거나 쓰면 안 됩니다. 위험 부담이 너무 커요. 게임은 정정당당하게 즐기는게 최고입니다. 그래야 스트레스도 덜 받고, 오래 즐길 수 있잖아요.
치팅으로 얼마나 정지당하나요?
핵 사용에 대한 제재는 게임의 공정성을 위해 영구 정지가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운영진의 권한과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고랭크 플레이어일수록, 또는 핵 사용의 정도가 심각할수록 더 긴 정지 기간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000일 이상의 정지 처분은 흔치 않지만, 계정 복구 불가능, 영구 정지에 준하는 강력한 제재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핵 사용은 계정 뿐 아니라, 향후 게임 참여에 대한 제한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매우 위험합니다. 자동 감지 시스템과 운영진의 수동 조사가 병행되고 있으며, 핵 사용 증거가 확보될 경우, 자료 분석을 통해 제재 수위가 결정됩니다. 단순히 게임 내 성능 향상 프로그램 사용 뿐 아니라, 핵 관련 프로그램과 연관된 계정 접속 기록, 비정상적인 게임 내 행동 패턴도 모두 증거로 사용됩니다. 결론적으로, 핵은 절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왜 게임에 치트 코드를 만드는 거죠?
게임 개발자들이 치트 코드를 만드는 이유는 단순히 재미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핵심은 게임 개발 및 테스트 단계에서의 효율성 증대입니다. 일반적인 버그 테스트와 달리, 치트 코드를 이용하면 특정 게임 시스템이나 밸런스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스킬의 성능을 검증하거나, 특정 아이템의 드랍률을 조정할 때 치트 코드는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수십 시간의 플레이를 통해 확인해야 하는 부분을 몇 분 만에 테스트할 수 있죠. 이를 통해 개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트 코드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도 유용합니다:
- 레벨 디자인 검증: 맵의 균형과 플레이어 이동 경로를 신속하게 확인합니다.
- AI 테스트: AI의 행동 패턴을 다양한 상황에서 테스트하고 개선합니다.
- 밸런스 조정: 캐릭터, 아이템, 스킬의 밸런스를 빠르게 조정하고,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합니다.
하지만, 치트 코드는 개발 단계에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공개된 게임에서의 치트 사용은 게임의 밸런스를 깨뜨리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게임 경험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의도대로 사용되지 않는 치트 코드는 결국 게임의 재미를 망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경험상, 잘 설계된 치트 코드는 게임 개발의 효율성을 극적으로 높여줍니다. 단, 개발 단계를 벗어난 치트 코드의 사용은 자제해야 합니다.
치트 코드는 왜 필요한가요?
치트 코드는 게임 내에서 특정 문자열을 입력하거나 컨트롤러로 조작하여 게임의 규칙을 바꾸는 비밀 명령어입니다. 무적 상태를 부여하거나, 숨겨진 캐릭터를 해금하고, 접근 불가능한 지역에 입장할 수 있게 하며, 강력한 무기를 얻게 해줍니다.
이는 게임 플레이의 자유도를 높여, 원하는 대로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어려운 난이도에 막혀 게임 진행이 어려울 때 치트 코드를 사용하여 난관을 극복하고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숨겨진 콘텐츠를 탐색하거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치트 코드 사용은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킬 수 있다는 점과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제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치트 코드는 게임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도구이지만, 신중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게임 치트는 누가 만들었어요?
코나미 코드는 게임 치트 역사상 가장 유명한, 그리고 아마도 가장 오래된 예시 중 하나입니다. 1986년, 코나미의 개발자 하시모토 카즈히사가 NES용 그라디우스 이식 작업 중에 우연히 만들어졌다는 설이 유력하죠. 원래는 개발 과정에서 디버깅을 위한 비밀 코드였지만, 게임 출시 후 유저들에게 발견되면서 순식간에 퍼져나갔습니다. 이후 수많은 코나미 게임에 숨겨진 코드로 등장하며, 레트로 게임 팬들 사이에서는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상징적인 존재가 되었죠. 사실, 코나미 코드 자체는 단순한 치트라기보다는 개발자의 유머이자, 게임 플레이에 재미를 더하는 이스터 에그의 선구자적인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수많은 게임들이 비슷한 숨겨진 코드나 치트를 도입하는데 영향을 미쳤고, 오늘날 게임 개발 문화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코나미 코드는 개발자가 의도적으로 숨겨놓은 것이고, 일반적인 핵이나 해킹과는 개념적으로 다르다는 점입니다.
게임에서 치트는 왜 필요할까요?
싱글 플레이 게임에선 치트 코드가 남아있는 경우가 많지만, 멀티플레이 게임에선 불공정한 이점을 주지 않기 위해 대부분 제거되거나 비활성화됩니다. 개발자들은 게임플레이 테스트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치트를 코드에 넣죠. 하지만 진짜 중요한 건, 그 이후입니다. PvP 경험이 많은 저로서는, 치트의 존재는 게임의 밸런스를 파악하는 데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스킬의 쿨타임이 너무 짧거나, 데미지가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으면, 개발자가 테스트 과정에서 그걸 확인하고 조정하기 위해 치트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정보는 상대방의 플레이 패턴을 예측하고, 그들의 치트 활용 가능성까지 고려해야 하는 고급 전략에 도움이 됩니다.
- 숨겨진 치트의 흔적 찾기: 데이터 마이닝이나 게임 파일 분석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치트 코드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대방의 예상치 못한 능력치나 행동을 예측할 수 있죠.
- 치트를 이용한 밸런스 분석: 치트를 통해 특정 스킬이나 아이템의 성능을 임의로 조절하면서, 게임의 밸런스를 실험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대방의 약점을 파고들 수 있는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의 치트 의심: 만약 상대방의 플레이가 비정상적으로 강력하다면, 치트 사용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경우, 그들의 플레이 패턴을 분석하고, 그들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치트에 대한 대응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치트는 단순한 부정행위 도구가 아니라, 숙련된 PvP 플레이어에게는 게임의 숨겨진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상대방을 분석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귀중한 정보입니다.
치터 777는 누구입니까?
치터 777은 러시아어권 유튜버들이 만들어낸 가상의 인물로, 게임 내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치터 또는 관리자를 가장한 존재입니다.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은 아니며, 주로 게임 영상의 재미를 위해 설정된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를 통해 게임 내 치팅 행위의 다양한 유형이나 관리자 권한 남용 등을 풍자적으로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치터 777이 등장하는 영상은 단순한 게임 플레이 영상이 아닌, 스토리텔링이나 코미디 요소를 가미한 콘텐츠로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치터 777” 관련 영상을 찾아보면 다양한 게임과 상황에서 이 캐릭터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러한 영상들은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실제 치팅 행위와는 구분하여 재미 요소로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워크 때문에 몇 년 형을 받아요?
워크(Work) 관련 처벌은 최대 징역 5년 + 1년간의 자유 제한, 최소 벌금 200,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중요 정보:
- 형량은 범죄의 심각성, 피해 규모, 피고인의 전과 등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5년은 최대치이며, 실제 형량은 훨씬 낮을 수 있습니다.
- 단순히 “워크”라는 단어만으로는 범죄 유형을 특정할 수 없습니다. 해킹, 사기, 개인정보 유출 등 여러 범죄에 적용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범죄 행위에 따라 처벌 수위가 크게 달라집니다.
- 벌금형의 경우, 재산 규모에 따라 실질적인 부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처벌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상당한 금액일 수 있습니다.
- 자유 제한은 일상생활에 제약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지역 출입 제한, 야간 외출 제한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숙련된 PvP 플레이어라면 알아야 할 추가 정보:
- 상황 인지: 범죄 행위의 규모와 종류를 정확히 파악해야 적절한 대응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단순한 실수인지, 계획적인 범죄인지에 따라 처벌 수위가 천지차이입니다.
- 증거 확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증거를 확보해야 합니다. 이는 법정에서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는 데 중요합니다.
- 변호사 선임: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숙련된 변호사는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리스크 관리: 앞으로 “워크” 관련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잠재적인 위험과 처벌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모든 행위에는 책임이 따릅니다.
CS에서 2시간 후에 얼마나 밴을 받나요?
CS:GO의 2시간 플레이 이후 제재는 단순히 시간으로만 설명할 수 없습니다. 2시간 플레이 후 받는 처벌은 계정의 신고 누적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는 단순히 게임 시간과 무관합니다. 두 번째 제재(레벨 2)는 2시간 정지입니다. 이는 경고 수준의 처벌이며, 부정행위의 징후가 발견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세 번째 제재(레벨 3)는 24시간 정지로, 중대한 위반 행위로 간주됩니다. 이 시점에서 게임 내 행동을 심각하게 개선해야 합니다. 네 번째 제재(레벨 4)는 1주일 정지이며, 계정 정지의 심각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 단계에 이르렀다면 자신의 행동 패턴을 철저히 분석하고, 게임 매너와 규칙 준수를 위한 노력이 절실합니다. 단순히 시간만으로 제재 수준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신고 누적 및 게임 내 행동에 대한 밸브의 평가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VAC 밴과는 다른 시스템이므로, VAC 밴과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반복적인 부정행위는 영구적인 계정 정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플레이를 녹화하여 분석하고 개선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치트 쓰면 밴 얼마나 먹어?
치트 사용에 대한 제재는 게임의 규칙 및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론적으로는 영구정지가 가장 적절한 처벌이지만, 실제로는 운영진의 권한과 상황에 따라 처벌 수위가 조정됩니다. 고위 운영진(일명 ‘황제’)의 경우, 영구정지 처분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중간 관리자급(일명 ‘원수’)은 1000일 이상의 장기간 정지 처분을 내립니다. 1000일 이상의 정지는 사실상 영구정지와 다름없는 강력한 제재이며, 계정 복구는 매우 어렵습니다. 정확한 제재 기간은 위반 행위의 심각성, 과거 전적, 그리고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따라서 치트 사용은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위이며, 발각 시 매우 큰 불이익을 감수해야 합니다. 참고로, 계정 공유 또한 치트 사용과 마찬가지로 심각한 위반 행위이며, 강력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규정 및 운영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계정 공유로 인한 피해는 본인에게 있습니다. 깨끗한 게임 환경을 위해 모두가 게임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치트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