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 발견되면? 와우, 겜 접속 종료 수준인데요. 최대 3년 자유 박탈, 강제 노동 4년까지 가능, 6개월 구류도 있고, 최대 4년 징역에 벌금 8만원 또는 3개월치 월급까지 날아갈 수 있어요.
자세히 파고들자면, 발견된 무기 종류, 소지 목적, 과거 전적 등에 따라 처벌 수위가 확 달라집니다. 단순히 길가에 떨어진 걸 주웠다고 해도, 신고 안 하고 가지고 있다가 걸리면 큰일 나요. 마치 레벨업 실패해서 템 다 털리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증거 확보도 중요하고요. CCTV 같은 거 없다고 방심하면 안 됩니다. 게임에서도 핵 쓰다 걸리면 영구정지잖아요? 이것도 비슷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핵심은? 절대 함부로 만지지 마세요. 무기 발견 즉시 경찰에 신고하는 게 최고의 생존 전략입니다. 그게 바로 게임에서 치트키 사용하지 않고 정당하게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거죠. 잘못하면 게임 오버 될 수도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합니다.
역대 가장 강력한 무기는 무엇입니까?
역대 최강 무기? 단순히 폭발력만 따진다면, 차르봄바가 정답입니다. 지구상에서 사용된 가장 강력한 핵무기이자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인공 폭발을 기록했죠. 무려 50메가톤급이었으니까요. 비교 대상으로 미국이 개발했던 B41 핵폭탄은 최대 25메가톤으로, 차르봄바의 절반 수준에 불과했습니다. 이미 퇴역했지만요. 하지만 “최강”의 기준이 폭발력만을 의미하는 건 아닙니다. 정확도, 파괴 범위, 지속적인 영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죠. 차르봄바는 엄청난 파괴력을 가졌지만, 그 위력의 통제 및 정확도 면에서 한계를 지녔을 거라는 분석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단순한 폭발력만 놓고 보면 차르봄바가 최강이지만, 무기의 성능을 평가하는 데는 더 복잡한 요소들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총기 안전 수칙 7가지는 무엇입니까?
총기 안전 7계명? 프로게이머 출신이 알려주는 핵심 팁이다. 총기는 항상 장전된 것으로 간주해라. 이건 게임에서 샷건 쏘기 전에 탄약 확인하는 것과 같다. 실수는 용납되지 않는다. 운반 시에는 총구가 항상 안전한 방향(즉, 아무도 없는 곳)을 향하도록 해야 한다. 팀원 뒷통수에 총구를 겨누는 건 팀킬과 같다. 절대 쏘지 않을 방향으로 총구를 겨누지 마라. 실수로 발사되면 게임오버다. 발사 준비 전까지는 절대 방아쇠에 손가락을 대지 마라. 이건 퀵샷의 기본이다. 조준점 확인 후 신중하게 발사해라. 숙련된 플레이어는 사격 전에 주변 환경을 완벽히 인지하고, 탄착군을 예측하며, 후폭풍까지 고려한다. 마지막으로, 총기 관리와 청소는 게임 장비 관리와 같다. 정기적인 점검으로 예상치 못한 오류를 방지해라. 장비 관리가 승패를 좌우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무기와 탄약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무기랑 탄약이랑? 차원이 다르지. 게임에서도 그렇잖아? 무기는 레어템 줍는 것처럼 몇십 년 써먹는 경우도 있지만, 탄약은 진짜 소모품이야. 전쟁터에선 무기는 중고장터에서 구하듯 굴러다니는 경우도 많지만, 탄약 보급라인 끊기면 그 무기는 쇳덩이일 뿐이지. 루팅(Loot) 능력치가 아무리 높아도 탄약 없으면 폐기물이라고. 게임처럼 탄약 상자 찾는 게 전쟁의 현실이라고 보면 돼. AK는 흔하지만, AK 탄약이 없으면 그냥 몽둥이지. 탄약 보급망이 전략 자산이라는 걸 명심해. 무기는 장기투자, 탄약은 재고관리의 승부야. 잘못하면 최고급 무기를 갖고도 탄약 부족으로 전멸하는 경우도 흔해. 그러니까 탄약 관리, 제대로 하자.
탄피 하나에 몇 년형을 받나요?
4년에서 6년 징역에 10만~20만 루블 또는 6개월~1년치 월급 벌금형. 쉽게 말해, 핵쟁이들아, 핵 쓰다 걸리면 감방행 티켓이야. 단순히 몇 년이 아니라, 벌금 규모도 장난 아니지? 내 경험상, 이건 최소형이고, 상황에 따라 더 쎄질 수 있어. 증거 확보 정도, 피해 규모, 전과 여부 등등 변수가 많거든. 그리고, ‘소지’만으로도 처벌받을 수 있다는 걸 명심해. 그냥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좆될 수 있다는 뜻이야. 판결은 재판부 판단에 따라 달라지니까, 절대 깝치지 마. 그냥 깔끔하게 게임하자.
만약 네가 탄약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발견되면 어떻게 될까?
러시아 형법 제222조 제1항 위반으로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최대 10만 루블의 벌금, 또는 6개월치 소득 상당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소지의 경우에도 적용될 수 있으며, 총기 소지 허가증이 있더라도 허가되지 않은 탄약 소지에 대해서는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탄약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무단으로 탄약을 소지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사례들을 보면, 단순히 잊어버렸다거나, 모르고 가지고 있었다는 변명은 통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탄약의 출처, 소지 목적 등을 밝히는 것이 중요하며,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 법률은 복잡하므로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것이 처벌 수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러시아 내 탄약 관련 규정은 엄격하며, 작은 실수라도 중대한 법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세계에서 누가 무기를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까?
세계 군사력 서열전, 핵심 데이터 분석! 랭킹은 끊임없이 변하지만, 현재 상황을 보면…
중국: 500,000명의 예비군 포함. 엄청난 인구를 바탕으로 한 잠재력은 무시무시하지만, 최첨단 무기 체계의 비율은 다른 강대국에 비해 낮은 편. 마치 e스포츠에서 막대한 자원을 가진 팀이 최고의 선수를 확보하지 못한 상황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도: 2,549,150명. 규모 면에서는 압도적이지만, 장비의 현대화와 기술력 격차는 승패를 보장할 수 없는 변수. 스타크래프트에서 많은 병력을 보유했지만, 업그레이드가 덜 된 유닛만 가지고 싸우는 것과 유사합니다.
미국: 데이터 부족. 하지만 기술력과 첨단 무기 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 마치 e스포츠에서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드림팀과 같은 존재. 정보 부족은 상대의 전략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드는 미지수와 같습니다.
북한: 5,889,000명. 엄청난 규모의 군대를 보유하고 있지만, 장비 노후화와 기술력 부족은 치명적인 약점. 마치 e스포츠에서 낡은 장비로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수적으로는 우위를 점하지만, 기술력의 차이는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최악의 무기는 무엇입니까?
세계 최악의 무기? 5개만 꼽자면… 솔직히 랭킹 매기는 것 자체가 웃기지만, 게임에서도 써먹기 힘든 쓰레기급이라면…
쇼샤 기관단총: 명중률, 사거리, 연사력… 전부 답없음. 게임에서도 잉여 취급. 실제로도 쓰레기 취급 받았던 걸로 기억함. 진짜 최악 중 최악.
남부식 권총: 잔고장은 기본이고, 위력도 부족. 근접전에서도 믿음직스럽지 못함. 게임에서도 보조무기로 쓸 만한 가치도 없음.
Gewehr 41: 고장률이 너무 높아서 전장에서 제대로 쓸 수가 없었다는 전설의… 아니, 악몽의 무기. 게임에서도 재현된 고장 시스템 때문에 쓰기 어려움. 개발자 엿먹이기용 무기.
콜트 1855년형 리볼버 소총: 이건 뭐… 설명이 필요 없음. 구식에 불편하고 위력도 약함. 게임에선 그냥 웃음거리. 컨셉 무기로나 쓸 만함.
콜트 2000: 실망스러운 성능과 잦은 고장으로 악명 높았음. 게임에서도 쓰레기 취급 받음. 개발진이 밸런스를 못 맞춘 대표적인 예시. 이런 거 만드느니 차라리 돌멩이를 던지는 게 낫겠음.
도구와 무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무기는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거나 다치게 하는 데 목적이 있는 도구임. 단순히 상해를 입히는 것만을 위한 도구라고 생각하면 됨. 예를 들어, 칼, 총, 폭탄 등이 있지. 게임에서도 이런 무기들의 데미지, 사거리, 공격 속도 같은 스펙이 중요한 요소가 되잖아? 밸런스 패치에서도 이런 스펙 조정이 핵심이고.
반면 도구는 무기뿐만 아니라 생산, 제작, 작업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모든 기구를 포함하는 더 넓은 개념임. 망치, 드라이버, 톱 등의 공구는 물론이고, 심지어 돌이나 나무조각 같은 임시변통 도구도 포함될 수 있음. 게임 내에서도 맵을 파괴하거나 자원을 채취하는 데 쓰이는 곡괭이, 삽 같은 것들이 여기에 해당. 전략적인 자원 관리나 맵 활용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지. 즉, 무기는 도구의 하위 개념으로 특수한 목적(살상)을 가진 도구라고 볼 수 있음. 때문에 게임에서도 무기는 대부분 공격적인 용도로만 사용되는 반면, 도구는 상황에 따라 공격적인 용도로도, 방어적인 용도로도, 또는 생산적인 용도로도 사용될 수 있는 유연성을 지님. 게임 내 아이템 분류 시스템에서도 이런 차이를 명확하게 구분하는 경우가 많음.
세계에서 가장 약한 군대는 어디입니까?
세계에서 가장 약한 군대 순위를 매기는 것은 어렵지만, 무장력을 보유하지 않은 국가들을 기준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안도라, 바누아투, 바티칸이 있습니다.
바티칸은 스위스 근위대라는 특수한 부대를 운용하는데, 이는 의전 및 교황의 경호를 위한 상징적인 역할에 가깝습니다. 과거 바티칸 군대가 존재했지만, 현재는 실질적인 전투력을 갖춘 군사 조직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참고: 과거 군사력을 보유했으나 현재는 해체된 국가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티는 1994년 미국의 개입 이후 군대가 해체되었습니다. 이러한 국가들은 군사력 측면에서 ‘약한’ 범주에 포함될 수 있지만, 이는 국가의 안보 정책 및 국제적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순수한 군사력 비교는 단순한 병력 수나 장비 규모만으로 판단할 수 없고, 훈련 수준, 전략적 위치, 국제적 지원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야 객관적인 평가가 가능합니다.
총기 안전을 위한 네 가지 황금률은 무엇입니까?
총기는 항상 장전된 것으로 취급한다. 이건 단순한 규칙이 아니라 생존의 문제다. 실수는 치명적이다. 절대 방심하지 마라.
목표물에만 조준한다. 탄착군은 예측 불가능하며, 미확인 표적에 발사하는 것은 자살행위나 다름없다. 주변 환경을 항상 인지하고, 사격 전후에 꼼꼼하게 확인하라. 실수는 돌이킬 수 없다.
방아쇠에 손가락을 올려놓지 않는다. 긴장감 속에서도, 목표물을 확실히 포착하고 사격을 결정하기 전까지는 절대로 방아쇠에 손가락을 대지 않는다. 순간의 실수가 영원한 후회로 이어질 수 있다.
총기 안전장치를 항상 확인한다. 안전장치는 만능이 아니다. 하지만 추가적인 안전장치를 확보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하다. 안전장치 작동 여부를 숙지하고,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항상 작동 상태를 유지하라. 믿음직한 안전장치는 생명줄과 같다.
무기를 다룰 때 무엇이 금지되어 있습니까?
야, 핵심만 말할게. 남의 총? 절대 만지지 마. 사용법 몰라도 만지지 마. 네 총? 함부로 주지 마. 상관이나 근무 책임자 허락 없이는 절대 안 돼. 알겠지? 이거 무시했다간 게임 오버야. 총기 안전 수칙은 게임 팁보다 중요해. 잘못하면 게임만 끝나는 게 아니라 진짜 인생 게임 오버니까. 항상 총구 방향 확인하고, 안전장치는 꼭 걸고, 탄창 비우는 연습도 해둬. 실수로 총 쏘는 거? 게임에서도 치명적인데 현실은 더 심각해. 잘못하면 영구정지야.
전투용 권총으로 무슨 일이 생길 수 있습니까?
총기류 소지 관련 법규 위반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전문 스트리머로서 여러분께 중요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전투용 권총 소지? 50만원~200만원의 벌금 또는 6개월~1년간의 총기 소지 및 취득 금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보관, 휴대, 폐기 규칙 위반”으로 끝나는 게 아닙니다. 여기서 핵심은 “전투용”이라는 부분입니다. 단순한 사냥용 권총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 벌금: 5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상황에 따라 더 높아질 수도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의 스트림 수입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 총기 소지 금지: 6개월에서 1년 동안 총기 소지를 할 수 없습니다. 이는 게임 방송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여러분의 콘텐츠 제작에 심각한 제약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총기 관련 게임 스트리밍이 불가능해집니다.
- 범죄 전과: 심각한 경우, 형사 처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평생 여러분을 따라다닐 꼬리표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방송과 무관하게, 총기 관련 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법을 어기면 게임뿐 아니라 인생 전체에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법은 게임이 아닙니다. 패배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법률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이 정보는 법률 자문이 아닙니다.
어떤 탄약이 탄약류에 속합니까?
러시아군이 운용하는 주요 소총탄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4.5mm 수중 권총탄: 특수부대의 해상작전에 사용되는 탄약으로, 수중에서의 관통력과 정확도에 중점을 둔 설계입니다. 수압을 고려한 특수한 탄피와 탄두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인 권총탄과는 다른 특징을 보입니다. 실제 사용 경험에 따르면, 사거리가 짧고 명중률이 낮은 단점이 있으나, 근접전 상황에서는 효과적입니다.
- 5.45mm 권총탄 (5.45×18): 소형, 경량화를 중시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은밀 작전에 유리합니다. 관통력은 낮지만, 근거리 교전에 적합합니다. 5.45x39mm 자동소총탄과의 혼용을 피하기 위해 주의해야 합니다.
- 5.45mm 자동소총탄 (5.45×39): AK-74 계열 자동소총의 표준탄약입니다. 뛰어난 관통력과 명중률을 자랑하며, 러시아군의 주력 탄약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탄두 (예: 철갑탄, 소이탄)가 존재합니다. 장탄수와 사격 속도를 고려한 전술적 운용이 중요합니다.
- 5.66mm 수중 자동소총탄: 수중에서의 효과적인 사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4.5mm 수중 권총탄과 마찬가지로 수압을 고려한 특수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사용 환경에 따라 성능이 크게 달라집니다. 수중 작전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지식이 필수적입니다.
- 7.62mm 리볼버 탄약: 일반적으로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현재 러시아군의 주력 무기체계는 아니며, 특수 부대나 경찰 등 일부 부대에서 제한적으로 사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구경이 크기 때문에 반동이 강하여 제어가 어렵습니다.
참고: 위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이며, 실제 운용 상황이나 세부 사양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탄약의 종류와 성능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PvP에서 생존율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한 발의 탄약을 소지하면 어떻게 됩니까?
한 발의 탄약 소지? 5만원~10만원 벌금 ㄱㄱ. (20.8조 1항, 코압)
근데, “단 한 발”이라도 무허가면 얄짤없음. 경찰서 가서 털릴 각오 해야 함. 증거 인멸 시도? 벌금 더 늘어남. GG.
합법적인 사격장 이용이나, 총기 소지 허가증이 있으면 문제 없음. 하지만, 허가 없이 탄약 소지? 그건 핵 핵 핵 위험한 플레이. 인생 게임 오버될 수 있음.
추가 팁: 총기/탄약 관련 법률은 빡세니까, 관련 정보 꼼꼼히 찾아보고, 모르는 건 전문가한테 물어보자. 무지한 행동은 곧 패배로 이어짐.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무기는 무엇입니까?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무기? 단순히 “조용하다”는 주관적인 표현으론 부족합니다. 소음기의 성능, 탄약 종류, 사격 환경 등 여러 요소가 관여하죠. “최고로 조용한”이란 단정은 어렵지만, 뛰어난 소음 저감 성능으로 유명한 무기들을 살펴보겠습니다.
TOP 10은 다소 과장된 표현이지만, 대표적인 예시들을 중심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순위는 성능 순서가 아닌, 인지도 및 영향력을 고려한 것입니다.
- HK MP5SD: 널리 알려진 MP5의 소음기 장착 버전. 소음기 설계의 기본을 보여주는 좋은 예시. 소음 저감 효과는 뛰어나지만, 완벽한 무음은 아닙니다. 소음기 구조와 작동 원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VСС «Винторез»: 소련/러시아제 저격소총. 특수한 탄약과 소음기 설계로 저소음 사격이 가능합니다. 총기 설계와 탄약의 상관관계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소음기 내부 구조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 HK Mark 23: 대형 권총으로, 소음기 장착 시 상당한 소음 감소 효과를 보입니다. 권총의 소음기 적용 및 구조에 대한 이해를 높여줍니다.
- АПБ: (모델명을 명확히 알 수 없으나) 소음 저감에 중점을 둔 무기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료 부족으로 추가 설명이 어렵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 АС Вал: 러시아제 저격소총. VСС와 마찬가지로 특수 탄약과 소음기를 사용합니다. 다양한 저소음 무기 설계 비교 분석에 활용 가능합니다. 실제 성능 비교 자료 확보가 중요합니다.
- ВССК «Выхлоп»: 극도의 소음 감소를 목표로 설계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제한된 정보로 인해 상세한 분석이 어렵습니다. 더 많은 자료 조사가 필요합니다.
- ВСК-94: 소음 저감 기능을 갖춘 기관단총. MP5SD와 비교 분석하여 소음기 설계 차이점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성능 데이터 비교 분석이 중요합니다.
- McMillan CS5: 소음기 장착 저격소총. 다양한 저격소총의 소음 저감 기술 비교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소총의 장단점 비교 분석이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가장 조용한” 무기를 단정 지을 수는 없습니다. 각 무기의 소음 저감 수준은 사용 환경과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 목록은 대표적인 예시이며, 각 무기의 소음기 설계, 탄약 종류, 사격 거리 등을 고려하여 보다 심도 있는 비교 분석이 필요합니다.
무기에서 어느 나라가 1위입니까?
중국, 게임 속 최강 국가? 233만 3천 명의 거대한 군대 규모! 실제 세계 최대 규모의 군사력을 자랑하는 중국은, 게임 속에서도 압도적인 병력 수로 다른 국가들을 압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끝없이 밀려드는 중국군!
1,260억 달러의 방위비는 게임 내에서 엄청난 기술력과 최첨단 무기 개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초강력 병기, 압도적인 방어력, 상상을 초월하는 전투력! 게임 속 중국은 어떤 모습일까요?
추가 정보: 중국의 방대한 인구는 게임 내 자원 획득과 생산에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지형과 풍부한 자원은 강력한 경제 기반을 제공하여 게임 내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라면 중국의 이러한 강점을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해 볼 만합니다.
총기 소지 시험에서 몇 개의 오류가 허용됩니까?
총기 소지 시험? 원샷 원킬입니다! 이론 시험에서 단 한 문제라도 틀리면 즉시 탈락. 실력이 부족하면 망하는 핵하드한 챌린지죠. 프로 게이머급 집중력과 정확성이 필요해요. 마치 Rank 1을 노리는 FPS 게임의 클러치 상황처럼 긴장감 넘치는 순간입니다. 한 방에 승부를 봐야 하는 극한의 승부! 이론 통과 후에야 실기 시험 기회가 주어지니, 이론 공부는 완벽하게 해두는 게 핵심 전략입니다. 실수는 용납되지 않아요. 한 번의 실수가 모든 걸 날려버리는 하드코어 시스템이죠.
소지 허가가 있으면 총기를 휴대할 수 있나요?
러시아 정부는 자기방어 목적으로 허가를 받은 시민의 휴대용 무기 소지를 허용했습니다. 이는 마치 게임에서 특정 조건 달성 시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단, 게임과 달리 현실 세계의 무기 소지는 엄격한 규정과 책임이 따릅니다. 허가 조건, 휴대 가능 지역, 사용 제한 등 세세한 규칙을 완벽히 이해해야 하며, 잘못된 사용은 심각한 법적 책임을 수반합니다. 게임의 아이템처럼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마치 레벨업을 해야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듯이, 합법적인 무기 소지에는 엄격한 교육과 훈련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단순히 허가증 발급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며, 지속적인 법규 준수와 안전한 무기 취급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기 소지 허가는 특권이자 막중한 책임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소음기 장착 권총을 소지해도 될까요?
헌터야, 듣고 있어? 냉정하게 말해줄게. 오발탄? 그딴 거 신경 끄고. 법적으로 18살 넘었으면 맥없는 놈들도 소지, 휴대, 보관 다 가능해. “총기류” 법에도 명시되어 있잖아. 실탄 못 쏘는 장난감이라고.
하지만, 주의할 점. 이건 게임 아니야. 경찰이 찝쩍거릴 수도 있으니, 최대한 눈에 띄지 않게 다녀. 특히 밤에는 더 조심해야 해. 어둠 속에서 빛나는 건 너의 오발탄이 아니라 네 뇌다.
- 합법적이라고 무시하지 마. 상황에 따라선 좆될 수 있어. 경찰한테 걸리면 괜히 꼬투리 잡힐 수 있으니까.
- 무단으로 개조하지 마. 원래 기능 이상으로 손대면 바로 게임 오버야. 법적으로 문제 생기고, 좆되는 거 순식간이야.
- 보관은 신중하게. 애들 손에 들어가면 안 돼. 안전한 곳에 숨겨두는 센스는 필수야. 가끔 점검은 필수. 괜히 말썽부리면 너만 피곤해진다.
이 정도면 게임 클리어에 필요한 정보는 다 준 거야. 나머지는 네 몫이야. 살아남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