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쟁이와 함께 게임을 한다면? 그 대가는 가혹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보상 박탈이나 랭크 강등만이 아닙니다. 계정 정지라는 최악의 결과까지도 마주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는 게임의 공정성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행위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핵쟁이와의 동행, 한 번이 용서될 거라 생각하지 마십시오. 재범 시 처벌은 더욱 강력해집니다. 단순히 몇 번 같이 플레이했다고 해서 가벼운 징계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핵쟁이와의 플레이 횟수, 핵 사용의 심각성, 그리고 여러분의 과거 전적까지 모두 고려되어 처벌 수위가 결정됩니다. 몇 번의 경고 후 계정 영구 정지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게임 내 시스템은 핵 사용자와 그와 함께 플레이한 유저를 모두 감지하고 기록합니다.
핵과 관련된 데이터는 게임 내부 시스템에 영구적으로 저장됩니다. 즉, 한 번의 실수가 여러분의 게임 계정에 영원히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단순한 실수로 치부하지 말고, 항상 경계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친구라도 핵 사용이 의심된다면, 즉시 신고하고 플레이를 피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게임 경험과 계정 안전을 위해서라도 말이죠.
결론적으로, 핵쟁이와의 플레이는 절대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위험성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CS2에서 치터와 함께 팀으로 플레이하면 어떻게 될까요?
CS2의 새로운 반칙 행위 방지 정책은 상당히 강력해졌습니다. 이제 치터와 함께 플레이한 팀원들도 처벌 대상입니다.
핵 사용자는 영구 정지입니다. 이건 당연한 거죠. 하지만 더 중요한 건, 함께 게임을 했던 동료들은 MMR(매치메이킹 등급)과 프로필 등급이 감소합니다. 단순히 게임 패배 이상의 페널티입니다.
이건 팀워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거라고 봅니다. 치터와 함께 플레이하는 순간, 본인의 등급에 큰 타격을 입게 됩니다. 즉, 팀원 선정이 굉장히 중요해졌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팀원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등급 유지, 그리고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 주의해야 할 점: 단순히 같은 팀에 있었다고 해서 모두 처벌받는 건 아닙니다. Valve의 시스템은 치터와의 협력 정도를 판단하여 처벌 수위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심스러운 플레이를 하는 팀원이 있다면, 즉시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 증거 확보: 치터 행위를 신고할 때는 영상 녹화 또는 게임 내 증거 자료를 확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Valve의 조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팀원 관리: 랭크 게임 전에 팀원들과 충분한 소통을 통해 서로의 플레이 스타일과 협력 수준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심스러운 행동을 보이는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전에 제외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CS2에서 치터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본인의 등급과 계정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항상 조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팀원들과 함께 플레이하도록 하세요. 이건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여러분의 등급과 시간을 보호하는 문제입니다.
Valorant에서 치터와 함께 파티를 하면 어떻게 될까요?
밸러런트에서 치터와 함께 파티를 플레이하면 어떻게 될까요? 운 좋게 같은 팀에 치터가 있었다면? 걱정 마세요! RP는 안전합니다. 승리가 불공정했을지라도,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고의로 치터와 파티를 맺고 게임을 했다면? 당신과 치터, 둘 다 밴 당할 각오를 하세요. 리포트 시스템은 엄격하게 작동하며, 사전에 파티를 구성하여 게임에 참여한 경우 증거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계정 정지뿐만 아니라, 영구 추방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참고로, ‘고의’ 여부 판단은 라이엇 게임즈의 판단에 따라 달라집니다. 같은 팀에 치터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밴을 받는 건 아니지만, 반복적인 의심스러운 행동이나 치터와의 지속적인 파티 플레이는 위험합니다. 만약 치터가 의심된다면, 게임 내 리포트 시스템을 이용하여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증거자료 (예: 게임 플레이 영상)를 확보해두면 추가적인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깨끗한 게임 환경을 위해, 치터와의 파티 플레이는 절대 금물입니다!
치트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치트(cheat, 속이다, 기만하다)는 게임의 균형을 깨뜨리는 행위로, 외부 프로그램, 하드웨어, 또는 게임 내 버그를 악용하여 부당한 이점을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순한 승리 추구를 넘어, 게임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와 탐구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일부 치터들은 게임 내의 제약을 극복하고, 개발자가 의도하지 않은 가능성을 발견하는 데 집중하며, 이는 때로는 게임 개발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치트는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저해하고, 공정한 경쟁을 훼손하며, 게임의 재미를 감소시키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온라인 게임에서는 치트 사용으로 인한 경제적 피해, 게임 시스템의 붕괴 등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PC 게임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심지어 보드게임이나 카드 게임과 같은 아날로그 게임에서도 치트 행위는 존재하며, 그 형태는 시대와 게임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결국, 치트의 본질은 게임의 규칙과 정신을 거스르는 행위이며, 게임의 건전한 생태계를 위협하는 요소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인생에서 치터는 누구일까요?
치터는 게임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단순히 게임 규칙을 어기는 것을 넘어, 부당한 이득을 취하기 위해 게임 시스템의 허점을 악용하거나, 금지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등의 행위를 합니다. 이는 “cheat” 라는 영단어에서 유래되었는데, 원래 뜻은 “사취하다”, “속이다” 와 같은 의미로, 옛날에는 “몰수된 재산을 빼앗다” 정도의 의미였습니다. 게임에서의 치터는 공정한 게임 플레이를 파괴하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흥미를 떨어뜨리는 주범입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게임에서 강력하게 제재를 받습니다. 단순한 실수와는 달리, 치터는 고의적인 행위이며, 그 결과는 영구적인 계정 정지나 게임 접근 차단 등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는 치터 탐지 시스템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있으며, 치팅 행위는 절대 용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경쟁 게임에서 치터를 만나면, 게임 관리자에게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숙련된 게이머라면, 치터의 행동 패턴을 어느 정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높은 승률, 일반적인 플레이어로서는 불가능한 움직임, 의심스러운 아이템 획득 등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치터와 함께 CS 게임을 하면 무슨 일이 일어나나요?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 CS:GO에서 치터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의 페널티가 강화되었습니다. 치터는 VAC 영구밴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함께 게임을 플레이한 팀원들 또한 프로필 랭크 및 CS 등급이 강등됩니다. 이는 단순히 랭크 하락에 그치지 않고, 계정의 신뢰도에도 큰 영향을 미쳐 향후 게임 매칭에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치터와의 플레이를 통한 부정적인 행위를 근절하고, 공정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Valve의 강력한 의지 표명으로 해석됩니다. 더불어, 낮은 등급의 플레이어가 높은 등급의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는 것을 제한하여 부계정 부스팅을 통한 등급 인플레이션을 방지하는 시스템도 함께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순수한 실력 향상을 통한 랭크 상승을 유도하고, 게임의 경쟁성을 더욱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거에는 치터와의 게임이 묵인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현재는 제로 톨러런스 정책이 시행되고 있으므로, 치터 의심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위입니다. 팀원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부정 행위를 발견하면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alve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치터 근절은 어렵지만, 꾸준한 업데이트와 강력한 제재를 통해 더욱 공정한 게임 환경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치터들은 무엇을 합니까?
치터들은 게임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핵이나 모드, 봇 등을 사용해서 부정행위를 저지릅니다. 이는 게임 내에서 압도적인 이점을 제공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의 게임 경험을 심각하게 저해합니다. 예를 들어, 에임핵은 조준을 자동으로 해주어 정확도를 비정상적으로 높이고, 월핵은 벽을 투시하여 적의 위치를 미리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속도핵이나 데미지핵 등 다양한 종류의 핵이 존재하며, 이들은 모두 게임의 공정성을 파괴하는 행위입니다. 최근에는 리플레이 분석을 통해 핵 사용 여부를 판단하는 기술이 발전하고 있지만, 치터들은 이를 피하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고 있기에 끊임없는 감시와 대응이 필요합니다. 게임 개발사들은 핵 사용자를 적발하고 제재하기 위해 강력한 반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들 또한 핵 사용 신고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게임의 건전한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핵 사용은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리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열정을 꺾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공정한 플레이를 통해 경쟁하는 것이 진정한 승리이며, 핵 사용은 결코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누가 치터를 만들었어요?
치터(코드)의 기원은 1985년 발매된 아케이드 게임 Gradius의 NES 이식 과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인이 된 하시모토 카즈히사 씨가 개발 과정에서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NES의 기술적 한계와 Gradius의 높은 난이도 때문에 개발자는 플레이어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이 치트 코드를 삽입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시모토 씨의 의도는 명확하지 않으나, 이는 초기 게임 개발 환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었습니다. 리소스 제약과 기술적인 어려움 속에서 개발자들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거나 플레이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비공식적인 방법을 사용한 사례는 비일비재했습니다. 이는 단순한 “치트” 라기보다는, 당시의 기술적 제한과 개발 환경을 고려했을 때, 개발자가 취할 수 있었던 하나의 선택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 치트 코드는 현대의 게임 내 치트와는 성격이 다릅니다. 현대의 치트는 대부분 온라인 경쟁 환경을 왜곡시키고 게임 밸런스를 무너뜨리는 부정행위로 인식되지만, Gradius의 치트는 게임 자체의 난이도를 완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치트 코드가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비공식적인” 플레이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는 것입니다. 이는 당시 게임 문화의 일부였으며, 개발자의 의도와는 별개로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후 이러한 초기 치트 코드는 게임 개발과 게임 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 초기 게임 개발의 어려움을 보여주는 사례
- 게임 난이도 조절과 플레이어 경험 개선의 시도
- 현대의 치트 코드와는 구분되는 역사적 맥락
치터와 함께 파티하면 정지당하나요?
핵쟁이랑 같이 게임하면 VAC는 안 걸리지만, 매치메이킹 패널티는 각오해야 한다. VAC는 핵 사용자 본인만 걸리는 거고, 같이 게임했다고 너까지 VAC는 안 먹는다. 하지만, 게임 내 패널티 시스템은 다르다.
게임 내 신고 시스템이나, 오버워치 같은 시스템에서 핵쟁이랑 같이 플레이한 기록이 쌓이면, 엄청난 패널티를 받을 수 있다. 단순히 경고가 아니라, 몇 주, 몇 달간 매치메이킹 제한을 먹을 수도 있어. 게임 내 킬뎃이나 승률이 갑자기 비정상적으로 높아지면 계정 정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걸 명심해.
특히, 핵쟁이랑 같이 게임해서 부당한 이득을 취한 것처럼 보이면 패널티 확률이 급증한다. 예를 들어,
- 핵쟁이랑 같은 팀이어서 쉽게 승리를 거두는 경우
- 핵쟁이가 너에게 부당한 이득 (예: 핵쟁이가 쉽게 킬을 따게 도와주는 행동)을 제공하는 경우
- 핵쟁이를 고의적으로 옹호하거나, 방조하는 행동을 한 경우
이런 상황이면 패널티는 피할 수 없다고 봐야 한다. 핵쟁이랑 같이 게임하는 건 리스크가 너무 크다. 솔로랭크는 혼자 하는 게 최고다.
그리고 추가로, 증거 확보도 중요하다. 만약 너가 억울하게 패널티를 받았다면, 게임 내 기록이나 영상 등을 확실한 증거로 제시해서 이의제기를 해야 한다.
밴을 해제할 수 있나요?
VAC 영구밴은 절대적인 것으로, 스팀 고객 지원을 통해 해제될 수 없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해제 요청은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이는 치팅 행위에 대한 강력한 제재 조치이며, 시스템 오류로 인한 잘못된 VAC 밴이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해제되는 경우가 있지만, 이는 예외적인 상황이며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VAC 밴을 피하기 위해서는 정당한 게임 플레이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을 사용했거나, 해킹된 계정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다면, 계정 복구 시도보다는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는 것이 더 현실적인 해결책입니다. VAC 밴은 게임 내부의 데이터 분석 및 다양한 보안 시스템의 종합적인 판단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 과정은 극도로 정교하고 투명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밴 해제를 위한 어떠한 방법도 사실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점은 VAC 밴은 단순히 게임 이용 제한이 아닌, 게임 생태계 보호를 위한 필수적인 조치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재 시스템을 통해서만 공정하고 즐거운 게임 환경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AC 밴을 받았다면, 그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고 향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치터와 함께 게임을 하면 VAC밴을 받을 수 있나요?
VAC밴은 치터 본인만 받습니다. 절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했다고 VAC밴을 받지 않아요. 같이 게임했다고 밴 먹는 건 부스팅 같은 행위로 인한 게임 제재이고, VAC 밴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핵 사용자와 게임을 했다고 신고가 들어오더라도, 당신의 계정에 핵이 없으면 VAC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밸브의 안티치트 시스템은 굉장히 정교해서, 핵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핵 자체를 감지합니다. 당신의 플레이 데이터는 핵 사용자의 데이터와 연관되어 분석되지만, 당신 계정에 핵이 없다면 안전합니다. 하지만, 의심스러운 행동(예: 핵 사용자와 지속적인 파티 플레이, 부자연스러운 승률 급증)은 추가적인 조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부스팅은 VAC 밴 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게임 내 제재, 즉 게임 이용 정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랭크 게임에서 부스팅은 매우 심각한 위반 행위이며, 계정 정지 또는 영구 정지 처분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실력 향상은 정정당당하게 노력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부스팅은 옳지 않은 지름길이며, 결국에는 당신의 게임 경험을 해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의 치팅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게임 치팅의 이유는 단순한 지루함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게임이 반복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느껴질 때, 치팅은 새로운 도전과 흥미를 제공하는 ‘메타게임’으로 변질됩니다. 이는 마치 레벨 디자인의 허점을 찾아내는 ‘속임수 해킹’과 같은 맥락입니다. 단순히 승리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게임 시스템 자체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탐구를 통해 얻는 지적 만족감이 그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고전 게임의 속도 해킹은 단순히 게임을 쉽게 만드는 것을 넘어, 게임의 프로그래밍 구조와 작동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측면은 게임 개발자의 의도를 뛰어넘는, ‘규칙 파괴’를 통한 자기 만족입니다. 개발자가 설정해 놓은 한계를 넘어서는 행위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고,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는 쾌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어떤 면에서는 게임 디자인 자체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을 제공하며, 개발자에게는 개선의 여지를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에서의 치팅은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게임 치팅은 단순한 부정행위를 넘어, 게임 디자인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자기 만족, 그리고 새로운 형태의 도전을 추구하는 복합적인 동기에서 비롯됩니다. 하지만 그 행위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지 않고서는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치터와 함께 대기열에 서면 정지당하나요?
치터랑 같이 큐 돌리면? 핵심은요, 밴입니다. 절대 안전하지 않아요. 치터는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파티원까지 밴 먹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게 ‘계정 공유’나 ‘부계정 이용’과 다른 점이죠. 그냥 같이 게임 한 것만으로도 영구정지 당할 수 있어요. 게임사의 핵 탐지 시스템은 생각보다 훨씬 정교하고, 치터와 함께 플레이한 기록은 자동으로 의심스러운 활동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니까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치터와는 절대 같이 게임하지 마세요. 리스크가 너무 커요. 단순히 게임 못하는 것 이상으로, 소중한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치터와의 큐는 밴의 지름길입니다. 절대로 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왜 치트를 사용할까요?
게임 내 치트 사용의 근본적인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축 경로 추구와 실험 정신입니다.
단축 경로 추구는 장시간의 반복적인 플레이에 지친 플레이어들이 게임의 본래 의도된 진행 속도보다 훨씬 빠르게 성장하거나 목표를 달성하고자 치트를 사용하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게임의 난이도, 레벨 디자인의 부적절함, 또는 과도한 그라인딩 요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경쟁적인 게임 환경에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격차를 줄이거나 앞서나가기 위한 수단으로 치트가 악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 게임 개발사는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임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그라인딩 요소를 개선하여 치트 사용의 유인을 줄여야 합니다.
실험 정신은 게임의 제한된 시스템을 넘어 숨겨진 기능이나 예상치 못한 결과를 확인하고자 치트를 활용하는 경우입니다. 이는 게임 개발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호기심에서 비롯될 수 있으며, 일종의 “비공식적인 모딩”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실험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의 발견이나 개발자에게 버그 수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는 엄격한 게임 규칙을 위반하는 행위이며, 개발사의 정책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 단축 경로 추구의 예시: 레벨업 속도 향상 치트, 아이템 무한 생성 치트, 게임 내 자원 무제한 획득 치트
- 실험 정신의 예시: 게임 엔진 내부 변수 조작을 통한 게임 시스템 분석, 숨겨진 영역 접근을 위한 치트 사용, 비정상적인 조합으로 인한 예상치 못한 게임 현상 관찰
결론적으로, 치트 사용은 단순한 부정행위를 넘어 게임 디자인, 플레이어 심리, 그리고 게임 문화 전반에 대한 복합적인 이해가 필요한 문제입니다.
발로란트에서 치터와 함께 게임을 하면 계정 정지가 될 수 있나요?
발로란트에서 치터와 함께 플레이하면 영구정지 당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사항이며, 가볍게 넘겨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라이엇 게임즈의 반칙 행위 방지 시스템은 매우 정교하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같은 게임에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의심스러운 활동으로 간주되어 조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치터와 파티를 맺거나, 같은 팀으로 플레이하는 행위는 명백한 위반 행위로 간주되어 영구정지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는 단순한 경고가 아닌, 계정 영구 삭제를 의미합니다.
치터들은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게임 시스템을 악용하며,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방해합니다. 그들의 행동은 게임의 공정성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불쾌감과 피해를 줍니다. 치터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습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
- 치터와 같은 팀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절대 피해야 합니다.
- 의심스러운 플레이어를 발견하면 즉시 신고하십시오.
- 게임 내에서 정정당당하게 플레이하고,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만약 치터와 함께 플레이했다는 사실이 발각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정 정지: 일시적 정지 또는 영구 정지
- 랭크 강등: 랭크 점수 감소 및 강등
- 제재 조치: 게임 이용 제한 등 추가적인 제재
자신의 계정과 게임 경험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항상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정정당당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치터와의 연루는 자신의 계정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들의 게임 경험까지 해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