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중독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게임 중독의 후유증? 레벨업은 커녕, 체력이 바닥을 치는 진정한 헬게이트입니다. 수면 패턴은 망가져 만성 불면증 엔딩 확정. 잠 못 이루는 밤은 보스전보다 훨씬 힘들죠. 식욕도 떨어지고 소화불량 버프까지 받아서, 체력 회복 아이템도 제대로 못 먹는 상황. 심장과 혈관은 오버워치 핑처럼 폭주해서 심장병이나 심계항진 같은 디버프가 붙습니다. 심지어 게임 오버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게임은 즐겨야 하는 것이지, 건강을 깎아먹는 몹에게 헌신할 이유는 없죠. 게임 중독은 진짜 게임 오버로 이어질 수 있는 치명적인 버그입니다. 초반에 패턴을 파악하고 적절한 대처를 해야 게임 클리어는 물론, 현실 생활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중독의 발달 단계는 무엇이 있습니까?

중독 발달 단계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뉘는데, 초기 단계는 중독 전 단계로, 정신활성물질(약물 등)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면서 내성이 점점 생기는 시기를 말합니다. 이때는 자제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조기 개입이 치료 성공률을 높입니다. 알코올 중독의 경우 초기엔 기분전환이나 스트레스 해소 목적으로 시작하지만, 점차 더 많은 양을 필요로 하게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 남용 단계에서는 일상생활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약물에 대한 갈망이 증가하고, 약물을 구하거나 사용하는 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게 됩니다. 학업, 직장, 가족 관계 등이 심각하게 악화될 수 있으며, 금단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이 단계에서의 특징적인 증상은 약속을 어기거나 거짓말을 하는 등의 행동 변화입니다.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기 어려워지는 것을 느끼게 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세 번째 단계, 심리적 의존 단계는 심각한 중독 상태입니다. 강한 금단 증상과 극심한 갈망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해집니다.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심각하게 악화되고, 자살 생각이나 시도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전문적인 치료가 필수적이며, 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장기간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단순히 약물을 끊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며,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심리치료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회복 단계(Remission)는 중독 증상이 사라지고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단계지만, 재발 가능성을 항상 염두에 두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재발 방지를 위해서는 스트레스 관리, 대인관계 개선, 지속적인 치료 및 상담 등이 중요합니다. 본인의 의지와 주변의 지지가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 각 단계의 경계는 명확하지 않으며, 개인차가 큽니다.
  • 초기 단계에서의 적절한 개입이 중요합니다.
  •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 중독의 단계는 무엇입니까?

게임 중독은 크게 세 단계로 나뉘는데, 초기 단계인 보상 단계는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움을 얻는 단계입니다. 이때는 게임에 대한 통제력이 있고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죠. 하지만 점점 게임 시간이 늘어나고 다른 활동에 소홀해지기 시작하면 다음 단계인 부분 보상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 단계에서는 게임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고, 게임을 하지 못하면 불안하거나 초조해지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일상생활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고, 게임 때문에 관계가 깨지거나 학업/직장 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상이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멈출 수 없는 단계가 완전 보상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게임에 대한 통제력을 완전히 상실하고, 중독 증상이 심각하게 나타납니다. 일상생활이 완전히 파괴되고, 정신적, 신체적 건강에도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의 경계는 모호하고 개인차가 크지만, 게임 시간, 게임에 대한 생각, 게임으로 인한 일상생활의 장애 등을 통해 자신이 어느 단계에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단계에 있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점입니다. 자기 진단은 어디까지나 참고이며, 전문가의 진단과 치료가 필수적입니다.

게임 중독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게임 중독 증상? 경험상, 초보들은 모르는 진짜 심각한 수준이야. 단순히 게임 많이 한다는 수준 넘어서지.

게임 시간 급증은 기본이고, 끊임없이 게임 생각만 나. 잠깐만 쉬어도 안돼. 강제 종료 불가능 수준으로 자제력 상실. 자신도 모르게 게임에 갇히는 거지. 마치 PvP에서 콤보에 걸린 것처럼 말이야. 벗어나려 해도 유혹에 꼼짝 못 해. 거기에 거짓말까지 섞이면 더 심각해. 현질은 기본이고, 인생 자체가 게임에 잠식되는 거지. 가족, 친구, 일까지 모두 희생될 수 있어. 마치 최고 레벨 레이드 보스를 잡기 위해 모든 걸 쏟아붓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면 돼. 결국엔 자신이 게임의 노예가 되는 거지.

핵심은 자기 통제력 상실이야. 게임에 쏟는 시간과 돈, 그리고 인생 전반에 걸친 영향을 생각해봐. 게임이 너의 인생을 조종하고 있지 않은지 냉정하게 판단해야 해. 마치 PvP에서 상대의 전략을 파악하듯이, 너의 게임 중독 패턴을 분석하고 탈출 전략을 세워야 돼. 방치하면 게임 오버야.

중독된 게이머들은 어떻게 행동하나요?

게임 중독자의 행동 패턴은 마치 레벨업과 같습니다. 승리 시, 마치 최고 레벨 달성의 쾌감처럼 도파민 폭발을 경험합니다. 자신감이 충만해지고, 돈을 쓰는 데 거리낌이 없어지는 ‘승리의 환희’ 상태에 빠져들죠. 이는 게임 내 아이템 구매나 현질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게임이 끝나거나, 게임을 빼앗기면 마치 게임 오버 후의 ‘데스 페널티’와 같은 상태가 됩니다. 금단 현상이 나타나죠. 쉽게 말해, 게임을 못하게 되면 짜증, 허무함, 자기혐오, 불안감, 불면증, 게임 관련 악몽 등의 부정적인 감정이 밀려옵니다. 마치 최고 난이도 공략에 실패한 것 같은 좌절감과 닮았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강력한 중독성을 나타냅니다. 중독의 심각성을 깨닫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 승리의 쾌락에 대한 의존성: 게임의 승리와 보상 시스템에 뇌가 과도하게 반응하여, 이를 반복적으로 추구하게 됩니다. 마치 ‘무한 루프’에 빠진 것과 같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 기제의 오용: 현실의 스트레스를 게임으로 해소하려는 시도는, 오히려 더 큰 스트레스와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약물 남용’과 유사한 메커니즘입니다.
  • 시간 관리의 실패: 게임에 몰입하다 보면 시간 개념이 사라지고, 일상 생활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마치 ‘시간의 블랙홀’에 갇힌 것과 같습니다.
  • 게임 시간 제한을 설정하고, 꾸준히 지켜야 합니다.
  • 다른 취미 활동을 통해 게임 의존도를 낮춰야 합니다.
  •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컴퓨터 게임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과도한 게임 플레이는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유발합니다. 집중력 저하, 기억력 감퇴, 수면 장애, 과민성 및 짜증 증가, 만성 피로,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피로를 넘어, 심각한 경우 아스테노-신경증 반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게임 중독은 뇌의 보상 시스템에 영향을 미쳐, 게임에 대한 강한 의존성을 형성하게 만듭니다. 이는 사회생활 단절, 학업 및 직장 생활 저하로 이어질 수 있으며, 우울증, 불안 등의 정신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장시간 게임 플레이는 눈의 피로와 시력 저하를 초래하며, 잘못된 자세는 거북목, 척추측만증 등의 신체적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폭력적 콘텐츠는 공격성 증가 및 탈인격화와 같은 심리적 문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단순히 게임 자체의 문제라기보다는, 게임 이용 시간과 습관, 그리고 개인의 심리적 취약성과의 상호작용에 따라 나타나는 결과입니다.

하지만 모든 게임이 부정적인 영향만 주는 것은 아닙니다. 전략 게임은 문제 해결 능력과 전략적 사고력을 향상시키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는 게임은 사회성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게임의 긍정적, 부정적 영향은 플레이 시간, 게임의 종류, 그리고 개인의 특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균형 잡힌 게임 생활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은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게임, 특히 슈팅 게임은 단순한 오락거리가 아닙니다. 수많은 연구 결과들이 게임이 인지 능력 향상에 기여한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빠른 반응 속도와 집중력 향상은 물론, 다중 작업 능력까지 키워주는 효과가 입증되었죠. 단순히 손가락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동시에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최근 연구에서 알츠하이머병과 치매 예방에도 긍정적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나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과도한 게임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시간 관리가 중요합니다. 게임의 장점을 활용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하지만, 모든 게임이 동일한 효과를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의 종류와 플레이 방식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특정 게임의 장점을 활용하여 뇌를 자극하고,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전략 게임의 경우 문제 해결 능력과 계획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퍼즐 게임은 공간 지각 능력과 창의력 증진에 효과적입니다.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경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서가 아닌, 능동적인 자기 계발 도구로서 게임을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게임 중독자는 무엇이 위험할까요?

게임 중독은 단순한 취미가 아닌, 심각한 정신 질환입니다. 중독자는 게임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고,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심각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학업, 직장, 인간 관계 모두 파괴될 수 있으며, 강한 금단 증상반복적인 재발을 보입니다. 단순히 시간 낭비를 넘어, 정신적, 육체적 건강까지 심각하게 위협합니다. 게임 자체가 나쁜 것이 아니라, 과도한 몰입이 문제입니다. 마치 프로게이머들이 훈련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프로게이머들은 엄격한 훈련 스케줄과 균형 잡힌 생활을 통해 게임 실력을 향상시키는 반면, 중독자자기 관리 능력 상실로 인해 삶의 모든 균형이 무너집니다.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하며, 가족 및 친구들의 지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단순히 게임을 멈추는 것 이상의, 근본적인 정신 건강 회복을 요구하는 과정입니다.

중독의 심각성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개인의 행복뿐 아니라, 가족과 사회에도 큰 피해를 입힙니다. 조기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중요하며, 예방 교육을 통해 건강한 게임 문화를 조성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게임 중독은 어떤 모습일까요?

게임 끊으려 하면? 손발이 후들거리고, 현실이 흐릿해지는 기분이야. 짜증은 기본이고, 분노조절 장애 온 줄 알았다니까. 마치 금단증상처럼. PC방 가서 최고사양 풀옵션으로 돌려야 겨우 진정되는 수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에 빠져들고, 현실은 뒷전. 잠도 제대로 못 자고, 밥도 거르고, 인간관계? 그게 뭔데? 레벨업이 먼저지. 게임을 놓으면 공허함에 휩싸이고, 다시 게임에 손이 가는 악순환. 이게 바로 중독이야. 자신의 삶을 게임에 맡긴 거나 다름없지. 더 강력한 장비로, 더 높은 레벨로 도피하는 거야. 이미 늦었을지도 몰라. 정신 차려야 해.

진짜 문제는, 게임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게임에 의존해서 현실 도피하는 자기 자신이 문제라는 거야. 게임은 도구일 뿐. 그 도구를 제대로 못 다루는 거지. 현실과 게임의 경계를 흐릿하게 만드는 거야. 그걸 인지해야 해.

중독 형성 단계는 무엇입니까?

중독 형성 단계는 PvP 마스터로서 수많은 전투를 통해 깨달은 바와 같이, 단순한 진행 과정이 아닌, 점진적이고 치명적인 함정입니다.

  • 1단계: 무지의 시대 (Absence of Addiction): 아직 중독의 늪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습니다. 마치 초보 PvP 유저가 전장의 규칙을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위험은 항상 도사리고 있습니다.
  • 2단계: 유혹의 손길 (Occasional Indulgence): 스트레스 해소나 감정 조절을 위해 가끔씩 중독 행위를 시도합니다. 마치 쉬운 승리를 경험한 유저가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것과 같지만, 이는 중독의 씨앗을 심는 행위입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한 통제력이 약해지는 시기입니다. 빈도와 강도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 3단계: 굴레의 시작 (Mental Reorganization): 뇌가 중독 물질에 적응하기 시작하며, 중독 행위 없이는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기 어려워집니다. 마치 특정 전략에 의존하게 된 PvP 유저와 같습니다. 다른 전략을 사용하려 해도 어려움을 느끼고, 중독 행위를 통해서만 안정을 찾습니다. 이 시기에 개입하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를 수 있습니다.
  • 4단계: 몰락의 길 (Complete Subjugation): 중독이 삶의 전부가 됩니다. 자신의 의지로는 도저히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마치 패배에 익숙해진 유저가 게임을 떠나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개입이 절실하며,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회복이 매우 어렵습니다. 체계적인 치료와 끊임없는 자기 관리가 필요합니다.

중요: 각 단계는 명확하게 구분되지 않으며, 개인에 따라 진행 속도가 다릅니다. 초기 단계부터 경계하고, 자기 통제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열네 살에는 컴퓨터 게임을 얼마나 할 수 있을까요?

14살이면 게임 시간 제한? 경험 많으신 분으로서 얘기해 드리자면, 절대적인 시간 제한은 없어요. 중요한 건 균형이죠.

5~6세는 하루 1시간? 초딩 때부터 게임 시작하면 컨트롤 실력이 장난 아니게 될 수 있지만, 눈 건강이랑 수면 패턴 망가지면 게임도 못 해요. 10~12세 2시간 후 휴식? 그 정도는 워밍업이죠. 진짜 실력자는 끊임없는 연습으로 만들어지는 거거든요.

15~16세 3시간? 저는 그 정도로는 부족했어요. 하지만 중요한 건 게임만 하는 게 아니라, 게임 외 활동도 중요하다는 거예요. 운동, 공부, 친구들과의 시간… 이 모든 걸 잘 조절해야 진정한 프로게이머가 되는 길이 열리는 거죠.

  • 게임 시간보다 중요한 건:
  1. 눈 건강: 꾸준히 눈 운동하고, 휴식 시간에 눈 찜질도 해주세요. 장시간 게임 후에는 꼭 눈을 쉬게 해야 합니다.
  2. 수면: 충분한 수면은 게임 실력 향상에 필수예요. 숙면을 취해야 다음 날 게임을 더 잘할 수 있죠.
  3. 학업/다른 활동: 게임만 하면 재미없어요! 다양한 활동으로 균형을 맞추는게 게임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게임 외 활동이 게임에 대한 집중력을 높여주죠.
  4. 휴식: 게임만 하는 것보다 게임과 휴식을 적절히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식은 다음 게임을 위한 재충전입니다.

결론적으로, 나이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컨디션과 게임 외 활동과의 균형입니다. 자기 관리 잘하면 나이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중독된 게이머는 무슨 생각을 할까요?

게임 중독자의 생각? 예전 취미는 다 잊어버리고 게임만 생각해요. 컴퓨터나 스마트폰 앞에 붙어있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길죠. 모바일로도 충분히 베팅 가능하니까요. 짜증도 많이 나고 공격적이고, 상황에 대한 대화도 꺼려해요. 이기면 엄청 신나고 이유 없이 긍정적이죠. 이건 단순히 게임에 빠진 것 이상이에요. 도파민 분출과 중독성이 강한 게임 시스템이 뇌의 보상체계를 교묘하게 조작하는 거죠. 게임 자체보다 더 위험한 건, 빚, 대인관계 파탄, 건강 악화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점진적으로 나타난다는 거예요. 자기 통제력 상실은 금전적 손실뿐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치명적이죠. 게임 중독은 질병이고 치료가 필요해요. 가족이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중독의 심각성을 깨닫는 게 첫걸음입니다. 재정적 어려움이나 사회적 고립은 게임 중독의 극히 일부일 뿐이고, 그 이면에는 훨씬 복잡한 심리적 요인이 숨어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게임 중독 어린이는 어떻게 행동하나요?

게임 중독 아이들은 게임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하고, 다음에 무슨 게임을 할지 계속 생각합니다. 게임을 멈추는 걸 매우 싫어하며, 강제로 게임을 멈추게 하면 공격적인 태도를 보입니다. 반대로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기분이 좋아지죠. 식사에도 무관심해지고, 게임을 언제 끝낼지 정확히 말하지 못합니다. 이건 단순히 게임을 좋아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시간 관리 능력 저하는 게임 중독의 심각한 징후입니다. 학업이나 다른 활동에 지장을 줄 정도로 게임에 몰두하는 거죠. 사회성 저하도 눈에 띄는데, 친구들과의 관계보다는 게임 속 관계에 더 몰두하고 현실 세계와의 소통이 부족해집니다. 우울증이나 불안감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수면 부족은 게임 중독 아이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고, 이는 학습 능력 저하와 건강 악화로 이어집니다. 가족과의 갈등도 잦습니다. 부모는 아이의 게임 시간을 제한하려고 하고, 아이는 거부하면서 심각한 갈등으로 번지죠. 이런 증상이 장기간 지속되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정신과 상담을 통해 게임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독 단계를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초기 단계라면 게임 시간 제한이나 다른 취미 활동을 권장하며, 심각한 단계라면 전문 치료가 필요합니다. 게임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게임이 일상생활에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때 중독이라고 판단해야 합니다.

아들이 게임 중독자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얘들아, 게임 중독 의심 가는 자녀, 어떻게 알아챌까? 간단해. 짜증이나 우울함? 게임 못하게 하거나 시간 줄이면 바로 터져 나오는 거 보면 답 나오지. 게임 생각에 온통 사로잡혀서 다른 건 눈에 안 들어오고, 머릿속에 게임만 가득한 거야. 더 좋은 기계 사서 더 오래 하고 싶다는 생각? 그것도 핵심 증상이고. 공부? 친구? 다 게임 방해물로 보이는 거지. 이런 애들은 말야, 게임에 투자하는 시간과 돈이 엄청나. 학업 성적 떨어지는 건 기본이고, 가족과의 관계도 점점 소원해지고, 심하면 거짓말도 하게 돼. 게임 속 성취감에 중독돼서 현실에선 아무것도 못하는 경우도 많아. 눈에 띄게 체중 변화 생기거나, 잠 못 이루는 것도 흔한 증상이야. 결론은? 이런 증상 하나둘 보이면 게임 중독 심각하게 의심해 봐야 해. 방치하면 안 돼. 전문가 도움 받는 게 최고야.

게임은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게임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은 단순히 긍정적 또는 부정적 이분법으로 나눌 수 없습니다. 과도한 게임 플레이는 전두엽 기능 저하와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일부 존재합니다. 전두엽은 충동 조절, 계획 수립, 의사결정, 작업 기억 등 고차원 인지 기능을 담당하는 영역으로, 이 부분의 발달 저하는 주의력 결핍, 충동성 증가, 학습능력 저하 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게임의 종류, 플레이 시간, 플레이어의 연령 및 성격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전략 게임이나 퍼즐 게임처럼 전두엽의 집중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요구하는 게임은 오히려 인지 능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수학 문제 풀이와 같은 전통적인 학습 방법이 전두엽 발달에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게임 또한 적절한 플레이 시간과 유형을 선택한다면 전두엽 기능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게임 자체가 전두엽 발달을 저해한다고 단정 짓기보다는 게임 플레이 시간 관리 및 게임 유형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해야 합니다. 게임 중독과 같은 부정적 결과는 게임 자체의 문제라기보다는 개인의 자기 조절 능력 부족과 관련이 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긍정적, 부정적 영향 모두는 게임 플레이 양과 질, 그리고 개인의 특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아울러, “전통적인 수학 문제 풀이”와 “게임”을 이분법적으로 대비시키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수학적 사고력을 요구하는 게임도 많으며,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 공간 지각 능력, 전략적 사고 능력은 수학적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게임의 영향은 절대적이지 않으며, 균형 잡힌 접근과 개별적인 상황 고려가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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