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이제 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입니다.
이 인수는 다음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 일본
- 칠레
- 브라질
추가 정보:
* 이 인수는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승인을 아직 받아야 합니다. * 일부 분석가들은 독과점 우려로 인해 거래가 무산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는 거래가 2024년 6월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FTC가 액티비전을 고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는 반독점 소송을 제기하여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를 막으려 하고 있습니다.
FTC는 이 거래가 마이크로소프트가 비디오 게임 시장을 지배하고, Xbox 콘솔과 성장하는 구독 및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부문의 경쟁을 억제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증거 심리가 8월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내용:
- 시장 지배력
- 구독 및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 경쟁 억제
- 반독점법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거래는 완료되었습니까?
비디오 게임 업계의 대규모 합병의 일환으로 Xbox는 687억 달러라는 막대한 금액으로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인수로 인해 Blizzard와 Infinity Ward 및 Sledgehammer와 같은 Call of Duty 프랜차이즈 개발자를 포함한 모든 Activision Blizzard 부서가 Xbox 책임자인 Phil Spencer의 지휘를 받게 됩니다. 주요 정보: * 매입: Xbox가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합니다. * 금액: 687억 달러 * 스튜디오: Blizzard와 Call of Duty 개발자를 포함한 모든 Activision Blizzard 부서 * 책임자: Xbox 책임자인 Phil Spencer 결과: * 이 인수는 게임 업계 역사상 최대 규모입니다. * 이를 통해 Xbox는 Call of Duty, World of Warcraft, Diablo와 같은 여러 인기 프랜차이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이 합병은 Xbox의 모바일 및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을 인수하면 어떻게 될까요?
2024년 4월 28일 Activision Blizzard 주주들은 690억 달러에 Microsoft에 회사를 매각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 거래에는 Activision 최고 경영자인 Bobby Kotick을 포함한 Activision 최고 경영진을 위한 “골드 낙하산”이 포함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인수를 금지할 수 있습니까?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업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를 확보하게 됩니다.
거래가 성사되면 마이크로소프트는 Call of Duty 시리즈에 대한 독점권을 획득하여 자사의 Xbox 플랫폼에서 Call of Duty의 개발을 통제할 수 있게 됩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업계에서 자사의 입지를 강화하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여러 다른 대규모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 Bethesda Softworks
- Zenimax Media
- Mojang Studios
이러한 인수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자사의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Xbox 사용자에게 독점적인 이점을 제공하려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을 인수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까요?
마이크로소프트와 액티비전의 거래는 영국 경쟁시장청(CMA)의 사전 차단으로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 CMA는 이 거래를 반경쟁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 차단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계획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을 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의 야망: 게임 업계의 주도적인 기업이 되고자 하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인수하려고 합니다.
- 전략적 인수: 액티비전 인수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Call of Duty 및 Candy Crush와 같은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에 대한 독점권을 확보하게 됩니다.
- Xbox 에코시스템 확장: 이러한 인수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인기 게임과 모바일 대기업을 광범위한 Xbox 에코시스템에 통합하여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입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시장 경쟁: 이 인수는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닌텐도 간의 경쟁을 심화시켜 혁신과 더 나은 사용자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을 소유할 기간은 얼마나 됩니까?
예상 완료 시점: 2024년 6월
-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인수할 계획입니다.
- 콘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의 주요 개발사입니다.
- 거래 규모는 수십억 달러에 달합니다.
현재 액티비전의 소유주는 누구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의 소유주입니다.
687억 달러 규모의 인수 거래는 게임 업계 역사상 최대 규모로 여겨집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 세계 규제 기관을 설득하여 거래 승인을 받아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FTC 소송에서 승소했습니까?
마이크로소프트와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는 마이크로소프트가 FTC에 대한 소송을 취하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는 법정 외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소송은 마이크로소프트가 687억 달러에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하려는 제안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 FTC의 독점 금지 소송에 대한 응답으로 제기되었습니다.
법정 외 합의는 소송과 관련된 절차적 문제를 다루며 FTC의 독점 금지 소송의 본질적인 문제는 다루지 않습니다. 소송에 대한 심리는 2024년 8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 합의의 주요 내용:
- 마이크로소프트는 FTC의 위헌성에 대한 소송을 취하합니다.
- FTC는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독점 금지 소송을 계속 진행합니다.
- 독점 금지 소송에 대한 심리는 2024년 8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승소한 사건은 무엇입니까?
미국 정부가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해 제기한 소송에서 토마스 펜필드 잭슨 연방 판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셔먼 반독점법 위반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고 판결했습니다. 법원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행위가 개인용 컴퓨터 운영 체제 시장에서 독점을 유지하려는 의도에서 비롯되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사건의 몇 가지 주요 특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셔먼 반독점법은 독점, 독점 시도 및 경쟁을 제한하기 위한 음모를 금지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는 시장 지배력을 이용하여 경쟁사를 억압하고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강매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 법원은 마이크로소프트를 운영 체제를 담당하는 회사와 다른 소프트웨어 제품을 담당하는 회사로 분할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 그러나 항소 결과 대법원은 분할 판결을 뒤집었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독점을 유지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소송은 반독점법 분야에서 중요한 사건이 되었습니다. 이는 시장 지배력을 이용하여 경쟁을 억압하고 자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강매하는 기업에 맞서 싸우려는 정부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을 인수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까요?
마이크로소프트는 무엇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까?
법적 결정: 마이크로소프트는 셔먼 반독점법 1조와 2조 위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위반 사항: 독점, 독점 시도 및 경쟁 제한을 목적으로 하는 계약 체결.
결과: 지방 법원은 2000년 6월 7일 마이크로소프트를 분할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 중 누가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까?
2024 회계연도의 연간 수익 측면에서 애플은 하드웨어 부문에서 마이크로소프트를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 애플의 하드웨어 수익: 3,658억 2,000만 달러
-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 수익: 1,680억 9,000만 달러
따라서 애플의 이 부문 수익은 마이크로소프트보다 두 배 이상입니다.
액티비전과 관련하여 마이크로소프트를 고소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와 관련된 현재 소송에서 원고는 캘리포니아 주 법무부(D.O.J.)입니다.
- D.O.J.는 독점 우려로 인해 690억 달러 규모의 거래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 이 사건은 기술 업계의 합병에 대한 중요한 도전을 의미하며 시장 경쟁에 대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액티비전은 아직 존재합니까?
Activision Publishing은 2008년 합병 이후 Activision Blizzard의 자회사로 남아 있습니다.
Activision Publishing의 주요 업무:
- 게임 개발: 다양한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비디오 게임의 제작 및 개발
- 게임 제작: 게임 출시를 위한 제작 프로세스 및 품질 관리
- 게임 배포: 소매점 및 디지털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한 게임 배송 및 판매
Activision Publishing은 Blizzard Entertainment, Vicarious Visions, Toys for Bob과 같은 자체 스튜디오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King과 같은 계열사 스튜디오와 협력합니다. Call of Duty, World of Warcraft, Candy Crush Saga와 같은 광범위한 프랜차이즈를 통해 Activision Publishing은 세계 최고의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중 하나입니다.
2010년 Eric Hirshberg는 Activision Publishing의 CEO로 임명되어 회사의 눈부신 성장과 성공을 이끌었습니다.
액티비전의 대부분을 소유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Activision Blizzard의 소유 구조는 분산되어 있습니다.
- 주주:
Activision Blizzard 주식은 수많은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광범위하게 분산되어 있습니다. - 과반수 소유주의 부재:
어떤 개인이나 법인도 회사의 지배 지분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요 기관 투자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The Vanguard Group, Inc.
- BlackRock Fund Advisors
- T. Rowe Price Associates, Inc.
분산된 소유 구조는 Activision Blizzard의 독립성을 보장하고 개인이나 그룹이 아닌 모든 주주의 이익을 바탕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직원을 해고할까요?
마이크로소프트는 대규모 해고를 시작했습니다.
기술 대기업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개발자를 포함하여 모든 부서에서 약 1만 명의 직원에 영향을 미치는 대규모 해고를 발표했습니다.
Xbox가 아직도 액티비전을 인수하고 있습니까?
Xbox에 의한 Activision 인수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거래가 성사되면 Activision이 Call of Duty, World of Warcraft 및 Candy Crush와 같은 인기 프랜차이즈의 퍼블리셔이기 때문에 게임 업계에서 중요한 사건이 될 것입니다.
- 합병을 통해 Xbox는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게임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는 Candy Crush와 같은 게임으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모바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Call of Duty는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2003년 첫 출시 이후 이 시리즈는 4억 개 이상의 사본이 판매되었습니다.
거래가 언제 완료될지, 또는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을지 여부는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거래가 성사되면 Xbox에 의한 Activision 인수는 게임 업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게이머들이 마이크로소프트를 고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loomberg Law의 보도에 따르면, 오늘 제출되고 Kotaku가 입수한 고소장에는 원고 또는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마이크로소프트와 액티비전의] 합병이 경쟁을 상당히 감소시키거나 경쟁 감소 경향을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 합병은 고소장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가 Call of Duty로 무엇을 할 계획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의 Call of Duty 계획
마이크로소프트는 닌텐도 플랫폼에서 Call of Duty를 10년 동안 출시한다는 약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를 소유한 Activision Blizzard를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수하려는 시도와 관련하여 이루어졌습니다.
닌텐도에서 Call of Duty를 출시하면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시리즈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열립니다. 이전에는 이 프랜차이즈가 Xbox, PlayStation 및 PC 콘솔 전용이었습니다. 이는 또한 마이크로소프트가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Call of Duty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하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닌텐도는 Nintendo Switch와 같은 하이브리드 콘솔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여 휴대용 비디오 게임 부문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닌텐도 출시 약속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PlayStation 및 PC와 같은 기존 플랫폼에서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를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모든 기기의 플레이어가 최신 게임과 업데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빌 게이츠가 마이크로소프트를 설립하기 위해 한 일은 무엇입니까?
빌 게이츠와 폴 앨런
Popular Electronics 잡지의 혁신적인 표지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마이크로소프트를 설립했습니다.
첫 번째 목표: 역사상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인 Altair 8800용 소프트웨어 개발.
마이크로소프트의 Activision 인수가 PlayStation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의 Activision 인수가 PlayStation에 미치는 영향 마이크로소프트가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함에 따라 게임 환경은 PlayStation을 포함하여 상당한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Xbox의 우선 순위 및 Activision 게임의 독점성 인수는 이제 마이크로소프트가 Call of Duty, Warcraft 및 Overwatch와 같은 Activision 프랜차이즈에 대한 독점권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러한 인기 게임을 자사의 Xbox 플랫폼 전용으로 만들 수 있으므로 더 많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게임에 액세스하기 위해 Xbox 콘솔을 구입하게 됩니다. PlayStation에 대한 제한된 액세스 이러한 독점성은 PlayStation 사용자의 Activision 게임에 대한 액세스를 심각하게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우선 Xbox에 게임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으므로 경쟁 콘솔에서 더 나쁜 게임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Activision 게임이 PlayStation에 전혀 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적 조치 Activision 인수는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조치입니다. 플레이어가 독점적인 Activision 게임에 액세스하기 위해 Xbox 콘솔을 구입하도록 유도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업계에서의 지배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애플의 어떤 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까?
한때 마이크로소프트는 애플 주식을 소유했지만 이 역사는 2003년에 끝났습니다.
일련의 금융 거래를 완료한 마이크로소프트는 5억 5천만 달러에 애플 자산을 모두 처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