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콘솔의 미래는 어떨까요?

2024년 말 기준, 콘솔의 미래는 PC 게임 시장에서의 위치를 보면 명확해집니다. Xbox는 사실상 PC가 되었고요. PS5와 PS5 Pro는 PC와의 경계를 허물려는 시도를 양 극단에서 하고 있습니다. 반면 닌텐도는 독점 타이틀이라는 자신만의 울타리 안에 굳건히 자리 잡고 있죠. 그리고 휴대용 콘솔은… 이 부분은 좀 더 복잡합니다. 스위치의 성공은 휴대성의 중요성을 보여줬지만, 향후 클라우드 게임의 발전과 고성능 모바일 기기의 등장은 휴대용 콘솔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겁니다. 즉, 전통적인 콘솔의 개념이 희석되고, PC와 모바일, 클라우드 게임과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는 추세입니다. 게임 패스와 같은 구독 서비스의 확장은 플랫폼 경계를 더욱 흐릿하게 만들고 있고요. 결론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이 공존하는 생태계가 형성될 것이며, 각 플랫폼은 자신만의 강점을 앞세워 경쟁할 것입니다. 하드웨어적인 차이는 줄어들지만, 독점 타이틀과 사용자 경험, 그리고 구독 서비스의 차별화가 승부를 가를 중요한 요소가 될 겁니다. 특히, 메타버스와 같은 새로운 기술이 게임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주목해야 합니다.

2025년에 15주년이 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2025년 1월, 15주년을 맞이하는 게임들을 기억하시나요? No More Heroes 2: Desperate StruggleMass Effect 2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No More Heroes 2: Desperate Struggle은 닌텐도 위(Wii)로 출시되어 독특한 스타일과 액션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던 고어한 액션 게임입니다. 수라도(Travis Touchdown)의 칼싸움과 개성 넘치는 적들과의 전투는 지금 봐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당시 독특한 컨트롤러 활용도 주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Mass Effect 2는 바이오웨어의 대표적인 SF RPG로, 전작의 아쉬움을 완벽히 극복하며 시리즈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힙니다. 깊이 있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전투의 쾌감까지 모두 갖춘 명작입니다. 특히 스쿼드 시스템과 충격적인 스토리 전개는 지금도 많은 게이머들에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15주년을 맞아 다시 플레이하거나, 처음 접해보는 것도 좋을 기회입니다.

Xbox의 미래 계획은 무엇입니까?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Xbox 계획은 Windows Central의 보도에 따르면 CEO 사티아 나델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프리미엄급 Xbox Series X의 후속작으로, 2027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콘솔은 기존 Xbox Series X를 뛰어넘는 성능과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콘솔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는 1인칭 시점에 특화된 새로운 Xbox 게임 콘솔과 새로운 디자인의 컨트롤러를 함께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Microsoft의 의도를 엿볼 수 있습니다.

2027년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하드웨어 라인업은 Xbox 생태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성능 콘솔, 특화된 콘솔, 그리고 개선된 컨트롤러의 조합은 게임 시장에서 Microsoft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향후 추가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Xbox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참고: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는 추측과 보도 내용을 기반으로 하며, Microsoft의 공식 발표가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미래를 예측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MASH, 종이와 연필만 있으면 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죠. 어릴 적 미래를 점쳐보는 재미로 즐겨했던 추억의 게임입니다. Mansion, Apartment, Shack/Street/Shed/Sewers/Swamp, House의 약자로, 각 단어는 미래의 집을 나타내요. 여기서 중요한 건, 단순히 집만 정하는 게 아니라는 겁니다. 게임의 핵심은 각 단어에 대한 세부적인 옵션을 추가하는 거죠. 예를 들어, 직업, 배우자, 자녀 수, 애완동물 등을 랜덤으로 정해 미래를 더욱 상세하게 예측할 수 있어요. 룰은 간단하지만, 결과는 꽤나 다양하고 재밌게 나오죠. 변수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예측 결과를 바탕으로 친구들과 서로의 미래를 비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wamp와 Sewers가 나왔을 때 가장 긴장했던 기억이 나네요. 복불복의 재미를 원하신다면 MASH 강력 추천합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에는 어떤 게임이 있을까요?

2025년 기대작들은 장르 다양성과 깊이 있는 게임성으로 무장했네. 개인적으로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을 짚어주지.

Kingdom Come: Deliverance 2: 전작의 현실적인 중세 체험을 더욱 발전시킨 후속작. 이번엔 더욱 방대한 맵과 심화된 전투 시스템, 그리고 더욱 깊어진 스토리텔링을 기대해 볼 만해. 꼼꼼한 준비와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해질 거야. 특히, 도적질이나 암살 같은 요소는 전작보다 더욱 정교해질 것으로 예상되니, 그에 맞는 전략을 세워야 할 거야.

Civilization 7: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 전작들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새로운 시스템과 문명, 그리고 더욱 발전된 AI를 기대할 수 있지. 다양한 전략과 외교, 그리고 내정 관리가 승리의 열쇠가 될 거야. 여러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며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찾아내는 재미가 있을 거야.

Avowed: 오블리비언과 같은 1인칭 RPG로, 광활한 세계와 깊이 있는 스토리, 그리고 짜릿한 전투를 기대할 수 있어. 마법 시스템과 무기 제작 시스템이 얼마나 잘 구현될지가 관건이겠지. 다양한 빌드를 시험해보고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립하는 게 중요할 거야.

Like a Dragon: Pirate Yakuza in Hawaii: 용과 같이 시리즈 특유의 코믹함과 액션, 그리고 하와이라는 이색적인 배경이 어우러진 작품.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기대할 수 있지. 하지만 시리즈 특유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미니게임도 기대해볼만해.

Monster Hunter Wilds: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개방형 월드를 배경으로 한 게임. 자유로운 탐험과 거대한 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사냥이 기대되는 작품.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를 활용해 자신만의 사냥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게 중요해. 협력 플레이도 중요한 요소가 될 거야.

  • Assassin’s Creed Shadows: 암살자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 어떤 시대와 배경을 다룰지 기대되는 부분이야. 암살과 잠입의 기술을 잘 활용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할 거야.
  • Atomfall: 좀 더 정보가 필요해. 어떤 장르인지, 게임의 특징은 무엇인지 더 알아봐야 할 필요가 있어.
  • South of Midnight: 마찬가지로, 추가 정보가 필요해. 장르와 특징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해.

요약하자면, 2025년 기대작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녔지만, 공통적으로 높은 완성도와 깊이 있는 게임성을 추구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야. 각 게임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

나는 왜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까?

우리는 게임의 흐름을 읽는 능력, 일종의 게임 감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마치 미래를 예측하는 것처럼 느껴지게 만들죠. 프로게이머들은 엄청난 양의 데이터와 경험을 통해 패턴을 인지하고, 상대의 다음 행동을 예측하는 능력을 키웁니다. 예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상대 정글러의 동선을 미리 파악하여 갱킹을 예상하거나, 스타크래프트에서 상대의 빌드 오더를 분석하여 다음 공격을 예측하는 것처럼요. 이런 예측은 100% 정확하진 않지만, 높은 확률로 맞춰지면 마치 미래를 본 것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이는 단순한 운이 아니라, 수많은 게임 플레이와 분석을 통해 얻어진 직관과 통찰력의 결과죠. 이런 ‘직감’은 사실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무의식적으로 처리하고 분석하는 뇌의 놀라운 능력의 결과물이며, 이를 통해 우리는 상대의 플레이를 예측하고, 최적의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변수가 많은 게임 환경에서 항상 정확한 예측은 불가능하지만, 이러한 예측 능력이 높을수록 승리 확률이 높아지는 건 분명합니다.

아이들은 게임기를 할 수 있나요?

6살부터 게임기는 문제없어요! 마이크 브룩스 심리학자도 6세부터라고 말했죠. 컨트롤러 조작도 가능하고, 게임의 복잡한 시스템도 이해하기 시작하는 나이니까요. 사실 어릴 때부터 게임에 익숙해지면 반응 속도나 전략적 사고 능력이 향상될 수 있어요. 프로게이머들 중 상당수가 어린 시절부터 게임을 접했잖아요? 물론, 게임 시간 관리가 중요하고, 눈 건강이나 신체 활동에도 신경 써야 한다는 건 당연한 이야기고요. 적당한 시간, 건강하게 즐기면 게임은 훌륭한 두뇌 훈련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선수들 보면 알잖아요? 어릴 때부터 게임에 재능을 보였고, 꾸준한 노력으로 실력을 갈고 닦은 케이스가 많아요. 하지만 부모님의 지도와 올바른 게임 문화가 필수라는 거 잊지 마세요.

게임의 미래는 있을까요?

게임의 미래? 당연히 밝죠! 게임 요소의 활용은 이제 게임 업계를 넘어섰습니다. 보상 시스템이나 미션 같은 게임 메커니즘이 마케팅, 교육, 심지어 기업 운영까지 파고들고 있다는 거 아시죠? 게이미피케이션 시장 규모가 2025년 145억 달러에서 2030년에는 480억 달러로 급성장할 전망이라는데, 이게 무슨 의미인지 아세요? e스포츠의 성장과 직결된다는 겁니다! 더 많은 투자가 유입되고, 더욱 발전된 기술과 플랫폼이 개발될 테니까요. 단순한 게임이 아닌, 새로운 경험과 커뮤니티를 창출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게임 개발자, 스트리머, 프로게이머 모두에게 엄청난 기회가 열릴 거란 얘기죠. 이런 추세라면 e스포츠의 올림픽 정식 종목 채택도 머지않았을 겁니다.

마작 게임에서 점수는 어떻게 계산하나요?

MASH 게임 숫자 세는 법: 숙련자의 비법을 전수하겠습니다. 다른 종이에, 혹은 MASH 페이지 모서리에 나선형을 그립니다. 누군가 몇 초 후에 “멈춰!”라고 외칩니다. 나선형의 간격을 세어 숫자를 얻습니다. 이 숫자를 이용해 MASH의 각 항목(결혼, 아파트, 싱글, 헛간)을 순서대로 세어, 해당 숫자에 해당하는 항목을 지웁니다.

핵심 팁: 나선형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촘촘하거나 넓으면 정확한 숫자를 얻기 어렵습니다. 숫자를 셀 때, 실수하지 않도록 집중해야 합니다. 재미를 위해, 나선형을 그리는 사람과 “멈춰!”라고 외치는 사람을 바꿔가며 플레이 해보세요. 각 라운드마다 나선형의 크기나 밀도를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첫 라운드는 작은 나선형으로, 두 번째 라운드는 큰 나선형으로 그려보세요. 이렇게 하면 게임의 흥미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고급 전략: 숫자가 너무 커서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 경우, 나선형의 시작점이나 방향을 바꿔보세요. 혹은, 나선형 대신 다른 도형(예: 사각형, 원)을 이용하여 칸을 나누고 숫자를 세어도 됩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랜덤한 숫자를 생성하는 과정입니다.

마스크 게임은 어떻게 하나요?

MASH는 시작 알파벳 ‘M’부터 순서대로 A(1), S(2), H(3)을 세는 방식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순서대로 세어 8번째에 해당하는 옵션을 제거합니다. 제거된 옵션은 이후 카운팅에서 무시합니다. 이는 기본 룰이며, 숙련된 플레이어는 숫자를 조절하여 원하는 결과를 유도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옵션의 제거 시점을 조작하여, 결과를 예측하거나, 원하는 결과에 가깝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핵심은 숫자 조작과 제거된 옵션에 대한 정확한 기억입니다. 빠른 계산과 기억력이 승패를 좌우합니다. 상대방의 선택을 예측하고, 그에 따라 전략적으로 숫자를 조작하는 것이 고수의 경지입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전략적 사고와 정신 집중력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열세 살이면 컴퓨터 게임을 얼마나 할 수 있을까요?

13세라면 PC 게임 시간 제한은 딱 정해져 있지 않지만, e스포츠 선수들도 장시간 플레이 후 휴식과 훈련 밸런스가 중요하다는 걸 알아야 해요. 5~6세 아이들의 1시간 권장 시간과 10~12세 아이들의 2시간 권장 시간을 생각하면, 13세는 2~3시간 정도가 적절할 수 있지만, 개인차가 크다는 걸 명심해야 합니다. 단순히 게임 시간만 중요한 게 아니라, 눈 건강을 위해 20-20-20 규칙 (20분마다 20초 동안 20피트 거리의 물체를 바라보기)을 지키고,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을 병행해야 해요. 게임 외에도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균형 잡힌 생활을 하는 것이 중요하고, 장시간 게임 후에는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풀어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과도한 게임은 손목터널증후군이나 거북목과 같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결국, 자기 관리 능력이 중요하며, 본인의 컨디션과 학습 시간을 고려해서 시간을 조절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프로게이머들은 엄격한 훈련 스케줄을 가지고 있고, 휴식과 재충전 시간을 반드시 포함합니다. 그들의 훈련 방식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효율적인 게임 시간 관리법을 만들어 보세요.

2025년에 어떤 게임이 출시되나요?

2025년 기대작들? 후후, 제 경험으로 말씀드리자면, 목록에 있는 것들만으로도 밤잠 설칠 정도입니다. 먼저,
프리즘 늑대(Призрак Ётэй, 아마도 제목 오역인 듯. 개발사 정보가 더 필요하군요. 이런 독특한 제목은 뭔가 숨겨진 스토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되는 부분입니다.)는, 트레일러만 봐도 엄청난 그래픽과 액션을 기대하게 합니다. 전투 시스템이 어떻게 구현될지, 컨트롤의 난이도는 어떨지 벌써부터 분석이 시작됩니다.
데스 스트랜딩 2: 온 더 비치는, 전작의 독특한 세계관과 게임성을 계승하면서 한층 더 진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송 시스템의 변화, 새로운 캐릭터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코지마 히데오의 연출력… 기대 안 할 수가 없죠. 전작의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했을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Monster Hunter Wilds, 제목이 확실하지 않은데… 새로운 몬스터와 맵은 물론, 사냥의 재미를 극대화할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기 종류와 헌터 스킬의 조합 연구는 이미 시작했습니다.) 역시 놓칠 수 없습니다.
엘든 링 나이트레인(Elden Ring Nightreign, 확장팩이겠죠? 다크소울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엘든 링… 이번 확장팩은 어떤 새로운 어려움과 보상을 제공할까요? 새로운 지역과 보스전, 숨겨진 아이템들을 찾는 재미가 쏠쏠할 겁니다. 플레이 시간은 최소 100시간은 잡아야겠군요.)은 깊이 있는 세계관과 어려운 난이도로 유명하죠.
시드 마이어의 문명 7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전략 게임의 정수를 보여줄 겁니다. 새로운 문명, 유닛, 테크놀로지… 밤새도록 게임할 각오를 해야 합니다. 2025년은 정말 즐거운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7살 아이가 플레이스테이션을 하는 게 좋을까요?

7세 자녀의 PlayStation 이용 가이드라인

미국 소아과 학회 권장 사항에 따르면, 6세 이상 아동의 경우 평일 60분, 주말 120분의 플레이스테이션 이용 시간을 권장합니다. 6세 미만 아동은 30분 이내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 관리: 타이머를 활용하여 게임 시간을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게임 시간이 끝나면 다른 활동(독서, 운동, 놀이 등)으로 자연스럽게 전환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게임 선정: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콘텐츠가 포함된 게임은 피해야 합니다. ESRB (Entertainment Software Rating Board) 등급을 확인하고, 자녀의 연령과 성숙도에 적합한 게임인지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게임 내용을 이해하고, 부적절한 콘텐츠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형 잡힌 생활: 게임 외에도 다양한 활동(운동, 학습, 사회 활동 등)을 통해 균형 잡힌 생활을 유지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게임이 다른 활동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여가 생활의 일부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부모의 역할: 자녀가 어떤 게임을 하는지, 얼마나 오래 하는지 항상 주의 깊게 관찰하고, 게임 이용에 대한 규칙을 명확하게 설정하고 일관되게 적용해야 합니다. 자녀와 게임에 대한 대화를 통해 건강한 게임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주의사항: 게임 중독 가능성을 항상 염두에 두고, 필요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눈의 피로와 손목 통증 등의 신체적 문제 발생 여부도 주의 깊게 살펴야 합니다.

2025년에 Xbox는 어떻게 될까요?

2025년 Xbox의 가장 큰 뉴스는 바로 파트너십 기반의 휴대용 게임기 출시입니다. Asus, Lenovo, MSI 등 PC 제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Xbox 디자인을 채용한 기기가 연내 출시될 전망입니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게임 시장의 접근성을 확대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완전한 마이크로소프트 자체 브랜드의 휴대용 콘솔은 2027년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시점에 Xbox Series X의 후속 기종도 함께 공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몇 가지 중요한 함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파트너십 기반의 휴대용 기기는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반면, 자체 브랜드 휴대용 콘솔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중요한 시험대가 될 것입니다. 2027년 출시될 Xbox Series X 후속 기종과의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두 기기 간의 크로스 플레이 및 연동 기능이 어떻게 구현될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게임 패스 구독 서비스와의 연계를 통한 게임 접근성 향상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입니다.

결론적으로 2025년 Xbox는 휴대용 게임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완벽한 자체 브랜드 제품 출시까지는 2년의 시간이 더 필요하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기술적, 사업적 과제를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가 게임 산업 전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자 카드 게임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 게임, 알파벳 카드 게임이라고도 부르죠? 규칙 간단해요. 윗 카드를 펼쳐서 미션이랑 알파벳을 확인하고, 큰 소리로 읽어줍니다. 예를 들어 미션이 “동물”이고 알파벳이 “ㄱ”이면,

핵심은 속도예요. 다른 사람보다 빨리 “ㄱ”으로 시작하는 동물 이름을 말해야 합니다.

  • 팁: 미리 동물 이름, 과일 이름, 나라 이름 등 카테고리별로 단어를 몇 개씩 머릿속에 떠올려두면 유리해요.
  • 변형 규칙: 더 난이도를 높이고 싶다면, 제한 시간을 두거나, 단어의 길이를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5글자 이상의 단어만 사용하는 거죠.
  • 추가 재미: 틀린 사람에게 벌칙을 주는 것도 재밌어요. 간단한 춤을 추거나, 다음 라운드를 건너뛰는 등의 벌칙을 정하면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정답을 먼저 말한 사람이 카드를 가져가서 뒤집어 놓으면 됩니다. 카드를 다 모은 사람이 승리!

  • 카드 펼치기 (미션 & 알파벳 확인)
  • 미션과 알파벳 소리내어 읽기
  • 정답 말하기 (속도 경쟁!)
  • 정답자 카드 획득 및 뒤집기
  • 카드 다 모을 때까지 반복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까요?

미래 예측? 글쎄, 게임 마스터도 예측 못하는 이벤트가 널려 있는데, 실제 미래를 예측한다는 건… 극악의 난이도죠. 변수가 너무 많아요. 예를 들어, 코로나19 팬데믹? 누가 예상이나 했겠어요? 완전 랜덤 이벤트 수준이었죠. 마치 게임에서 낮은 확률로 뜨는 숨겨진 보스나, 개발자가 넣어놓은 예상 못한 버그 같은 거죠. 데이터 분석이나 예측 모델? 도움은 되지만, 결국엔 ‘가능성’을 제시하는 것일 뿐, 확정적인 미래는 절대 아닙니다. 마치 게임 공략을 보고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거라고 생각하면 돼요. 공략대로 안 될 수도 있는 거죠. 불확실성이라는 엄청난 난적이 항상 존재하는 거죠. 결론적으로, 미래 예측은 ‘운’과 ‘변수 대처 능력’에 의존하는, 클리어가 매우 어려운 ‘최종 보스급 퀘스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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