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가 SD 카드를 포맷할 수 있나요?

닌텐도 3DS 시리즈와 호환되는 SD 카드를 포맷할 때는 SD 카드 협회(SDA, SD Association)에서 개발한 SD Formatter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SD 협회는 미국 비영리 단체로, SD 메모리 카드 형식 표준을 설정하는 기관입니다. SanDisk, Panasonic (Matsushita), Toshiba가 2000년 1월에 SD 협회를 설립하였으며, 2010년에는 SD 표준 설계 및 개발에 참여하는 약 1000개의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 › wiki › SD_Association (Wikipedia) SD 협회 웹사이트와 SD Formatter 소프트웨어는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128GB SD 카드를 FAT32로 포맷할 수 없는 이유

Windows의 디스크 관리 도구는 기본적으로 32GB 미만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FAT32로, 32GB 이상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exFAT 또는 NTFS로 포맷합니다. 따라서 Windows에서 32GB를 초과하는 USB 드라이브를 직접 FAT32로 포맷할 수 없습니다. 이는 FAT32 파일 시스템의 용량 제한(4GB 단일 파일 제한 및 전체 용량 제한) 때문입니다. Windows 운영 체제는 대용량 저장 장치에 대해 exFAT 또는 NTFS와 같은 더 효율적이고 제약이 적은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DS에 가장 적합한 SD 카드

3DS에 적합한 SD 카드 상위 5개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목록은 성능, 호환성, 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것이며, 특정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최적의 카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신 모델 및 사용자 리뷰를 확인하여 최선의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 Sandisk 16GB SD SDHC: 신뢰성이 높은 기본 모델
  • Sandisk 32GB SD SDHC: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편적인 선택
  • Amplim TF: 고속 성능을 제공하는 카드
  • SanDisk Ultra 128GB SDXC: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대용량 모델
  • PNY 128GB Elite: 높은 용량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

64GB SD 카드를 FAT32로 포맷할 수 없는 이유

Windows 10/8/7에서 SD 카드를 FAT32로 포맷할 수 없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SD 카드의 용량이 FAT32 파일 시스템의 용량 제한(일반적으로 32GB)을 초과하기 때문입니다. USB 드라이브와 마찬가지로 32GB 이하의 SD 카드는 기본적으로 FAT32 파일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FAT32는 4GB를 초과하는 단일 파일을 지원하지 않으며, 대용량 파일을 다루는 데 제약이 있습니다. 따라서 64GB SD 카드를 FAT32로 포맷하려면 exFAT 또는 NTFS와 같은 다른 파일 시스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3DS 포맷으로 인터넷 전자 상점 데이터가 삭제됩니까?

3DS를 포맷하면 3DS에 저장된 데이터만 삭제됩니다. 인터넷 전자 상점의 데이터는 인터넷 전자 상점을 통해 별도로 삭제해야 합니다. 인터넷 전자 상점 설정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목록을 확인하면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즉, 3DS 시스템 자체의 포맷은 인터넷 전자 상점의 게임 데이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임 삭제는 인터넷 전자 상점 내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FAT32의 최대 SD 카드 크기는 얼마입니까?

FAT32는 32GB 미만의 SD/uSD 카드만 지원하며, 4GB를 초과하는 개별 파일의 저장 또는 전송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FAT32의 4GB 이상 파일 전송 제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xFAT 파일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대용량 파일을 저장하고 전송해야 한다면 exFAT 또는 NTFS를 사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32GB에 몇 개의 3DS 게임을 저장할 수 있습니까?

32GB 카드에 저장 가능한 3DS 게임의 개수는 게임의 크기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32GB는 약 250,000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100개 이상, 어쩌면 200개 가까이의 eShop 게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Zelda 시리즈의 경우, A Link Between Worlds는 5437 블록 (680MB), Ocarina of Time은 3644 블록 (455MB) 정도의 크기를 차지합니다. 게임 크기는 다양하므로 정확한 개수를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