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시즌 1 8화까지 씹어먹었지. 17일 나머지 에피소드도 클리어. 시즌 2 확정이라는데, 솔직히 첫 시즌 보스전 난이도는 예상보다 쉬웠어. 숨겨진 레벨? 8화 엔딩 크레딧 꼼꼼히 확인해봐. 거기에 힌트가 있을 거야. 그리고, 진짜 숨겨진 레벨은 메인 스토리 완벽 클리어 후, 특정 조건 달성해야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까, 꼼꼼히 맵 탐색하고 아이템 수집하는 거 잊지마. 스킵 안 하고 모든 대사 다 들어봐. 개발자들이 숨겨놓은 이스터 에그랑 떡밥이 꽤 많더라. 다른 유저들 공략 영상은 함부로 참고하지 마. 스포일러 지뢰밭이니까. 직접 찾아내는 재미가 진짜 게임의 묘미야.
스플릿 픽션의 비밀 레벨에 어떻게 갈 수 있을까요?
스플릿 픽션 숨겨진 레벨? 레이저 지옥이라는 엄청난 난이도의 챌린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버튼에 숨겨진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데, 이 코드 찾는 게 진짜 빡세죠. 유튜브에 공략 영상 몇 개 봤는데, 다들 코드 찾는 데만 몇 시간씩 걸리더군요. 힌트는 게임 내 아이템이나 특정 장소에 숨겨져 있는데, 섬세하게 관찰해야 합니다. 그리고 한 번 잘못 누르면 다시 처음부터…
레이저 지옥 자체는 말 그대로 레이저 함정 투성이입니다. 반사판도 있고, 움직이는 레이저도 있고… 정말 섬세한 조작이 필요해요. 컨트롤러 꽉 잡고, 눈에 힘 빡 주고 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바로 즉사! 몇 번 죽으면 멘탈 나갈 수도 있으니 체력 관리도 중요해요. 저는 몇 번 시도하다가 컨트롤러 집어던질 뻔 했네요. 성공하면 엄청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아, 그리고 중요한 팁 하나 더! 게임 내 설정에서 카메라 시점을 조정해서 레이저의 움직임을 더 잘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게임 속도를 조금 늦추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들 성공해서 멋진 보상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시크릿 레벨 볼 만한가요?
솔직히 Secret Level? 컨셉 자체는 갓겜급이었죠. 연출도 대부분 수준급이었고, 볼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었습니다. 근데 좀 아쉬운 부분도 있었어요. 스토리 전개가 중반부부터 좀 늘어지는 감이 있었고, 개인적으로는 특정 캐릭터의 활용이 아까웠습니다. 후속작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시즌2 제작 여부가 팬들의 반응에 달렸다는데, 여러분의 시청이 중요합니다! 참고로, 이 게임의 배경 설정은 [게임 배경에 대한 간략한 설명, 예: 1990년대 미국 서부의 작은 마을] 이고, 주요 게임 플레이 방식은 [게임 플레이 방식에 대한 간략한 설명, 예: 추리와 퍼즐 풀이]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특정 캐릭터 이름] 캐릭터의 스토리가 제일 인상 깊었네요. 한 번쯤 플레이 해볼 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소 수준에는 단 한 번만 갈 수 있습니까?
소의 레벨은 단 한 번만 플레이 가능합니다. 단, 소왕을 처치하지 않는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소왕을 처치하지 않고 생존하는데 성공하면, 소의 레벨을 반복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내 숨겨진 시스템으로, 소왕과의 전투에서 살아남는 다양한 전략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소왕의 공격 패턴을 완벽히 파악하고 회피하는 것, 특정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 혹은 파티원과의 협력 플레이 등이 효과적입니다. 소왕 처치 여부는 게임의 진행 방향과 보상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반복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략과 아이템 조합을 시험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왕 생존 성공 시 획득 가능한 특별한 보상도 존재하니, 도전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자세한 공략은 게임 내 위키 또는 관련 커뮤니티를 참고하세요. 특히, “소왕 생존 전략 가이드” 라는 제목의 영상을 참고하시면 더욱 효율적으로 레벨을 반복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레벨은 어떤 게임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나요?
Secret Level 게임 영상은 다양한 게임들의 요소를 섞어 만들어졌는데요, 핵심적으로 참고한 게임들을 꼽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Concord: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 특히 유닛 조작 및 전투 시스템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게임의 특유의 분대 시스템이나 지형 활용 전략이 Secret Level에도 녹아들어 있죠.
- Exodus: 탈출 및 퍼즐 해결 과정에 영감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Exodus의 긴박한 상황 연출과 숨겨진 통로 찾기 방식이 Secret Level의 난이도 조절 및 긴장감 조성에 큰 역할을 했을 겁니다.
- Honor of Kings: MOBA 장르 특유의 영웅 디자인 및 능력 시스템이 Secret Level의 캐릭터 디자인 및 스킬 구성에 영향을 주었을 겁니다. 특히, 스킬 연계 및 콤보 시스템이 Honor of Kings의 영향을 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Mega Man: 클래식 플랫포머 게임의 레벨 디자인 및 난이도 조절 방식이 Secret Level에 그대로 적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적절한 난이도와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엿보이네요.
- Spelunky: 랜덤 요소와 절차 생성 레벨 디자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매 플레이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Spelunky의 시스템을 차용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Secret Level이 매번 새롭게 느껴지는 거죠.
- The Outer Worlds: 스토리텔링 방식과 세계관 구축에 영향을 준 것으로 추정됩니다. The Outer Worlds 특유의 개성적인 캐릭터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Secret Level의 세계관 및 서사 구성에 녹아들어 있을 겁니다.
- Playstation (다양한 게임들):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 출시된 다양한 게임들의 장르적 특징 및 시스템이 Secret Level에 종합적으로 반영되었습니다. 이는 게임 디자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는 부분이죠.
결론적으로 Secret Level은 여러 명작 게임들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합하여 탄생한 독창적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레벨은 무엇에 대한 내용일까요?
Secret Level? 개념 없냐? 그냥 듣보잡 게임 세계관 끌어다 쓰는 쌈마이 애니 시리즈라고 생각하면 됨. 근데 핵심은 ‘오리지널 스토리’라는 거. 원작 게임 이벤트랑 아예 상관없는, 개발진들이 새로 짜낸 설정이라는 거지. 그래서 기대는 좀 낮춰야 함. 떡밥 뿌리고 회수 안 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고.
어떤 게임 세계관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내 예상으론 이런 것들이 나올 가능성이 높음:
- 숨겨진 설정 파헤치기: 원작에 떡밥으로만 남았던 설정을 본격적으로 다룰 수도 있음. 예를 들어, 어떤 게임의 주인공의 과거 이야기라던가.
- if 루트 탐험: 원작에서 일어나지 않았던 일들을 다룰 수도 있음. 예를 들어, 주인공이 다른 선택을 했을 때 어떻게 되었을까 하는 내용.
- 캐릭터 탐구: 원작 게임의 조연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칠 수도 있음. 이 경우, 원작 팬들에게는 꽤 흥미로운 내용이 될 수 있음.
하지만 기대치는 조절해야 함. 애니메이션 특유의 과장된 연출이나 개연성 부족 같은 문제점이 있을 수 있음. 원작 게임의 분위기랑 안 맞을 가능성도 있고. 결론적으로, 그냥 가볍게 즐길 만한 수준의 애니라고 생각하는 게 좋을 듯. 너무 깊게 파고들면 실망할 수도 있으니까.
그리고 중요한 건, 어떤 게임이 나올지 모른다는 것. 인기 게임이라고 해서 무조건 나온다는 보장은 없음. 그러니까 너무 기대하지 말고, 그냥 흘러가는 대로 보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누가 비밀 레벨을 찍었어요?
‘시크릿 레벨’ 누가 찍었냐고요? 지금 1차 작업 중인데, 흥행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첫 번째 ‘데드풀’ 감독이자, 넷플릭스 안토로지 시리즈 ‘러브, 데스 & 로보츠’ 쇼러너인 팀 밀러가 연출했습니다. ‘러브, 데스 & 로보츠’는 TV판타지계에 엄청난 돌풍을 일으켜서 이미 시즌4까지 확정됐죠. 팀 밀러는 독특한 비주얼 스타일과 액션 연출로 유명한데, 이번 ‘시크릿 레벨’에서도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데드풀에서 보여줬던 블랙 코미디와 메타적인 유머 감각이 이번 작품에도 녹아들어갈 가능성이 높아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제작진 면면을 보면 할리우드 최고 수준의 시각효과팀과 스토리텔링 전문가들이 참여해서, 높은 퀄리티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기대해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비밀 레벨은 누가 만들었어요?
Amazon Prime Video에서 방영된 성인용 애니메이션 시리즈 SΞCRΞT LΞVΞL은 팀 밀러가 제작했습니다. 블러 스튜디오와 Amazon MGM 스튜디오가 공동 제작에 참여했으며, 데이브 윌슨이 총괄 프로듀서 겸 감독으로 활동했습니다. 독특한 비주얼 스타일과 다양한 에피소드 구성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전반적인 평가는 제작사의 이전 작품들에 비해 다소 엇갈렸습니다. 특히 일부 에피소드의 폭력성과 성적 묘사에 대한 논란이 있었고, 반면에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애니메이션 기술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도 존재합니다. 밀러의 전작들에서 볼 수 있었던 기발한 상상력과 어두운 유머는 이 작품에서도 여실히 드러나지만, 시리즈 전체의 일관성이 다소 부족하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SΞCRΞT LΞVΞL은 팀 밀러의 실험적인 시도를 보여주는 작품이지만, 모든 시청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작품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한 번쯤 시청해볼 만한 가치가 있지만, 자극적인 콘텐츠에 민감한 시청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밀 소 밭 레벨에 어떻게 가요?
자, 비밀 소 던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원작처럼 쉽지 않아요. 일단, 게임을 클리어하고 디아블로를 잡아야 합니다. 이건 기본 중의 기본이죠. 알고 계시겠지만, 디아블로 잡는 것 자체가 꽤 난이도가 있으니, 준비 철저히 하세요. 좋은 아이템 세팅은 필수입니다!
디아블로 처치 후, 로그 캠프로 돌아가야 해요. 여기서 중요한 조합이 필요한데요.
- 호라드릭 큐브가 필요합니다. 없으시면… 열심히 파밍하세요. 큐브는 게임 진행에 필수템이니 여러 개 준비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도시 이동 주문서가 필요합니다. 이건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어디서 구할지는 여러분의 숙제입니다! 힌트는… 도시에 있죠. 찾는 재미도 있으니 즐겨보세요.
- 그리고 워트의 다리. 이게 핵심입니다. 워트는… 아시겠죠? 그 워트입니다. 그의 다리를 어떻게 구할지는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줄 시간입니다.
자, 재료가 다 모였다면, 호라드릭 큐브에 도시 이동 주문서와 워트의 다리를 넣고 조합하면 됩니다. 성공하면 비밀 소 던전으로 가는 포탈이 열립니다. 단, 실패할 확률도 있으니 여러 번 시도해볼 각오를 하세요. 이 과정에서 다른 숨겨진 아이템이 나올 수도 있으니,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쉽지 않은 과정이지만, 보상은 그만큼 값질 것입니다! 준비 잘 하셔서 도전해보세요.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버트의 다리를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비르트의 다리? 쉬워요. 트리스탐 북서쪽, 데카드 케인 구출하는 그 텔레포트, 액트1 석굴 지역 기억나죠? 거기서 비르트 시체 찾으면 됩니다. 그냥 냅다 줍는게 아니고, 두 개의 아이템을 합쳐야 돼요. 뭐랑 뭐 합치는지는 여러분의 숙제! 힌트는… 카우 레벨 가는 포탈 열리는 거니까요.
카우 레벨 포탈? 2 액트 퀘스트로 얻는 큐브 필요해요. 이거 없으면 아무것도 못해요. 큐브 퀘스트 까먹었으면, 유튜브 검색ㄱㄱ. 초보분들 많이 헤매는 부분이니까요. 참고로, 비르트 다리 얻는다고 카우 레벨 무조건 가는거 아닙니다. 다른 방법도 있지만… 이 방법이 제일 쉬워요. 운 좋으면 룬워드 재료도 줍줍할 수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팁 하나 더! 비르트 시체 주변 몹들 꽤 셉니다. 레벨 낮으면 힘들어요. 포션 넉넉히 준비하고, 멀리서 딜 넣으면서 천천히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혹시 놓치면 다시 가야하니, 확실하게 줍줍하고 나오세요!
10살 아이들에게 “비밀” 레벨이 적합한가요?
10세 아이들에게 “시크릿 레벨”이 적절한가요? 절대 아닙니다. 경험 많은 PvP 마스터로서 말씀드리자면, 이건 어린이용 콘텐츠가 아닙니다.
시크릿 레벨은 성숙한 시청자를 위한 애니메이션 과학소설/판타지 옴니버스 시리즈입니다. 인기 게임을 바탕으로 한 액션 중심의 에피소드들은 엄청난 양의 잔혹한 폭력과 고어를 포함합니다.
- 총기 및 칼날 무기의 빈번한 사용: 단순한 부상을 넘어 살인 장면이 자주 등장합니다. 아이들은 이러한 폭력적인 장면에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어 표현의 수위: 피와 상처 표현이 매우 사실적이고 자극적으로 묘사되어 트라우마를 유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복합적인 스토리텔링: 게임을 기반으로 하지만, 어린이가 이해하기 어려운 복잡하고 어두운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PvP 경험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말씀드리자면, 강력한 폭력성과 고어는 어린이의 정서 발달에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0세 아이에게는 절대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연령대에 맞는 적절한 콘텐츠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크릿 레벨 13화는 무엇을 기반으로 하나요?
Secret Level 13화는 Concord라는, 이제는 존재하지 않는 게임 세계를 심도 있게 다룹니다. 이 에피소드는 게임 플랫폼의 소멸로 인해 접근이 어려워진 게임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특히, Concord의 게임 디자인 철학은 당시로서는 혁신적인프로시저럴 생성(Procedural Generation)과 다중 우주(Multiverse) 개념을 조합한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이는 현대 게임 디자인에도 영향을 미친 중요한 시도였습니다.
에피소드에서는 다음과 같은 핵심 요소들을 분석합니다.
- Concord의 세계관 설정: 폐허가 된 문명의 흔적과 미스터리한 외계 기술의 조합, 그리고 그 속에서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덕적 딜레마.
- 게임 내 시스템 분석: 프로시저럴 생성 시스템의 장단점, 다중 우주 구현 방식의 기술적 한계와 극복 과정, 그리고 이러한 시스템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티 영향: Concord의 폐쇄 이후 커뮤니티의 반응과 게임 자료 보존 노력, 그리고 그 과정에서 발생한 여러가지 이슈들.
Prime Video의 Secret Level 시리즈는 단편 형식으로 다양한 레트로 게임들을 분석하며, 게임 역사와 문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합니다. 13화는 특히 게임 개발사의 선택과 플랫폼 종료가 게임의 역사적 가치와 그 기록 보존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 연구입니다. Concord의 사례는 현대 게임 개발자들에게 게임의 장기적 유지 및 자료 보존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의미있는 교훈을 남겼습니다.
추가적으로, 에피소드 내에서는 Concord의 소스 코드 분석을 통해 밝혀진 숨겨진 기능과 개발 과정에서의 어려움, 그리고 미공개 디자인 문서에 대한 언급 등 진정한 게임 개발 내막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왜 콩코드가 시크릿 레벨 에피소드를 받았을까요?
컨커드의 시크릿 레벨 에피소드 제작 배경에는 팀의 독립적인 성격과 역사적 중요성을 부각하려는 의도가 엿보입니다. 개발팀은 “유령 같은 이야기”를 통해 자유로운 스트리머들의 영감을 불어넣고자 했습니다. 이는 기존 틀에 얽매이지 않고 캐릭터 설정 및 스토리텔링에 자유도를 부여했음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전통적인 e스포츠 서사 구조를 벗어나, 개성 넘치는 스트리머들의 개별적 이야기에 집중,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감동을 제공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는 단순한 경쟁 서사를 넘어,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e스포츠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시크릿 레벨은 단순한 게임 콘텐츠를 넘어, 컨커드 팀의 정체성과 e스포츠의 다층적인 스토리텔링 가능성을 보여주는 매우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존재했던 게임 중에서 가장 희귀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비디오 게임은 무엇일까요? Atari 2600용 Gamma Attack이 정답입니다.
Gamma Attack은 Robert L. Eskins Jr.가 개발하고 Gammation이 출시한 게임으로, 극소량만 제작되어 유통되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비싸고 희귀한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희귀성의 이유:극소수의 카트리지 생산으로 인해 희귀합니다. 정확한 생산량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매우 적은 수량만이 존재한다고 추정됩니다.
- 가치:희귀성으로 인해 경매에서 천문학적인 가격에 거래됩니다. 소장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 개발자:Robert L. Eskins Jr. 개발자에 대한 정보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게임 역사에 있어 흥미로운 미스터리 중 하나입니다.
- 플랫폼:Atari 2600. 초기 가정용 게임기의 한계와 기술적 제약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게임성을 보여줍니다.
추가 정보: Gamma Attack의 게임 플레이 영상은 온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극히 소수의 소장가들만이 이 게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 가치는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넘어, 게임 역사의 한 조각을 소유하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희귀 게임 수집가들에게는 최고의 성배와 같은 존재입니다.
- 희귀 게임 수집의 어려움: Gamma Attack과 같은 희귀 게임을 구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 정보 부족: 게임에 대한 정보는 부족하며,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정보는 제한적입니다.
- 진품 여부 확인: 구매 시 진품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위조품이 존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왜 16세 이용가 등급의 비밀 레벨인가요?
시크릿 레벨 16+ 등급은 게임 내 잔혹한 묘사 때문입니다. 인기 게임들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라, 총기 및 냉병기 사용으로 인한 과도한 폭력, 고어, 그리고 잔혹한 장면들이 자주 등장합니다. 실제 게임처럼 강렬한 액션과 피의 표현이 중요한 요소이고, 때문에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단순한 게임 패러디가 아닌, 원작 게임의 어두운 면과 폭력성을 충실히 재현하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만약 잔혹한 장면에 민감한 시청자라면 시청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른들을 위한 진짜 하드코어 게임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세계 1위 게임은 무엇입니까?
세계 1위 게임을 단정짓는 것은 어렵지만, 2025년 시점에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영향력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Activision Blizzard가 2025년 11월 출시한 이 타이틀은 출시 후 지속적인 플레이어 유입과 e스포츠 부문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단순히 플레이어 수만으로 순위를 매기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매출, e스포츠 대회 규모, 미디어 노출도 등 여러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콜드 워는 당시 세계 최고 수준의 인기를 누린 게임 중 하나임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게임 시장의 변동성을 고려했을 때, ‘영원한 1위’는 존재하지 않으며, 다른 타이틀의 부상 가능성도 항상 열려 있습니다. 특히, 라이브 서비스 게임의 특성상, 꾸준한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가 장기적인 인기 유지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콜드 워의 경우, 이러한 요소가 성공적으로 작용하여 2025년에도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세계 1위 게임’의 기준은 플레이어 수, 매출액, e스포츠 인기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객관적인 측정이 어렵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시크릿 레벨 에피소드가 더 있을까요?
시즌2 확정. 암튼 Amazon Prime에서 2기 나온다. 짧은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진 어른들을 위한 애니인데, 팩맨이나 던전 앤 드래곤스 같은 게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옴니버스 형식이지. 1기는 8개 에피소드로 작년 12월에 나왔고, 이번 시즌도 기대해 볼 만하다. 각 에피소드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가득 차 있어서 마치 숨겨진 보스를 잡는 기분이야. 1기에서 떡밥 뿌린 것들도 있고, 이번엔 어떤 숨겨진 레벨의 세계관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는 레트로 게임 덕후라면 꼭 봐야 할 작품이라고 생각함. 특히, 각 에피소드마다 숨겨진 이스터 에그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시즌2 기대되는 부분은 새로운 게임 세계관 추가와 기존 게임의 숨겨진 설정 공개일 듯. 다만, 짧은 러닝타임이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퀄리티는 보장된다. 총체적으로, 놓치면 후회할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