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HSR은 페나코니 5대 가문 중 하나인 “오크 가문”의 수장이다.
유명 가수 스파클의 형으로서, 그는 개척 미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마치 LoL의 캐리형 정글러처럼, 스토리 진행에 깊숙이 관여하며 굵직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데 큰 공헌을 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공개된 광고 캠페인에 따르면, 선데이는 2.7 버전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다음은 선데이 캐릭터 출시 관련 예상 정보:
- 포지션 예상: 스토리상 역할과 가문 배경을 고려했을 때, 딜러 또는 서포터 포지션일 가능성이 높다. 특히 “오크 가문”의 능력과 연관된 스킬셋을 가질 것으로 추측된다.
- 출시 시기: 2.7 버전 전반부에 등장할 가능성이 높으며, 뽑기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 성능 예측: 스토리에서의 비중과 팬덤의 기대를 고려했을 때, 0티어 캐릭터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붓힐 강해요?
붓힐, 과연 강력한가? 붓힐은 기본적으로 단일 타겟에 특화된 딜러야. 하지만 이 친구, 6돌파를 달성하면 이야기가 달라져. 6돌파 붓힐은 최대 세 명의 적에게 동시에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돼! 상상해봐, 세 명의 적을 동시에 찢어발기는 붓힐의 모습을!
물론, 붓힐은 0돌파 상태에서도 충분히 강력해. 제대로 된 세팅만 갖춘다면, 웬만한 적들은 가볍게 날려버릴 수 있지. 붓힐의 핵심은 바로 이 세 가지야:
- 치명타 확률과 피해: 딜러에게 기본 중의 기본이지! 치명타 확률을 최대한 끌어올려서, 붓힐의 묵직한 한 방을 자주 터뜨려줘야 해.
- 공격력: 붓힐의 딜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능력치야.
- 추가 피해: 추가 피해는 붓힐의 딜량을 더욱 증폭시켜주는 옵션이야.
하지만 붓힐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그의 스킬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해. 붓힐은 자신의 HP를 소모해서 딜을 넣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생존력도 챙겨줘야 해.
- 광추: 붓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광추는 ‘별들의 축포’ 야. 치명타 피해를 올려주고, 추가 공격 피해를 증가시켜주거든.
- 유물: 붓힐에게는 ‘사냥꾼’ 세트나 ‘번개’ 세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붓힐은 0돌파에서도 훌륭한 딜러지만, 6돌파를 통해 잠재력을 폭발시키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어. 붓힐을 제대로 키운다면, 잊을 수 없는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거야!
첫 번째 로빈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요?
첫 번째 로빈의 운명, 딕 그레이슨은 아니지만, 데미안 웨인도 아니죠. 1980년대, 바로 그 시절은 배트맨에게도 험난한 시기였습니다. 첫 번째 로빈, 딕 그레이슨은 나이트윙으로 독립했고, 그 빈자리를 채운 건 제이슨 토드였습니다.
제이슨은 딕과는 또 다른 로빈이었어요. 더 반항적이고, 배트맨의 방식에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했죠. 하지만 그게 그의 비극을 불렀습니다. 조커의 손에 죽음을 맞이하며, 로빈으로서 희생된 최초의 인물이 되었죠. 이는 배트맨에게 큰 상처를 남겼고, 다크 나이트의 어두운 내면을 더욱 깊게 만들었습니다. 제이슨 토드의 죽음은 단순한 사건이 아니라, 배트맨 세계관 전체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킨 분기점이었어요. 후에 부활하여, 레드 후드로서 다시 등장하게 되는데, 이 또한 엄청난 이야기거리를 만들어내죠.
부트힐을 왜 당기세요?
자, 부트힐! 왜 걔를 땡겨야 하냐고? 간단하게 말해서, 딜뽕 오지게 뽑아먹고 싶어서지!
얘가 쫄따구 하나 조지거나 뚝배기 깨면, 포켓 트릭샷이라는 스택을 쌓아. 이 스택이 있으면 강화된 평타로 딜을 더 욱여넣을 수 있어!
이게 얼마나 사기냐면:
- 일단, 실드 깎는 속도가 미친 듯이 빨라져. 딜러들한테 딜타임 벌어주는 든든한 서포터 역할도 해내는 거지.
- 약점 격파 딜도 뻥튀기돼서, 몹들 스턴 걸리는 시간도 늘려줘.
- 결론적으로 말해서, 팀 전체 딜 사이클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리는 핵심 멤버라고 보면 돼!
근데, 여기서 중요한 팁 하나!
- 부트힐은 약점 격파 딜에 모든 게 달려있어. 그러니까, 약점 격파 효율을 높여주는 유물이나 광추를 꼭 챙겨야 함!
- 그리고, 부트힐은 단일 대상 딜러니까, 쫄따구 여러 마리 나오는 맵에서는 조금 힘들 수도 있다는 점!
결론: 부트힐은 딜찍누 메타의 핵심! 딜뽕에 미쳐보자고!
왜 부트힐은 복수하고 싶어 할까요?
부트힐, 쟤 왜 저렇게 나대냐구요? 흠… 간단하게 말해서 얜 갤럭시 레인저거든요, 시청자 여러분! 악당들을 족치기 위해 맹세한, 정의의 사도! 근데 그게 다가 아닙니다. 저 촐싹거림의 진짜 이유는 따로 있어요.
궁극적인 목표는 은하계 메신저사, 즉 걔가 복수하려는 그 놈들! 걔네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입니다. 쟤가 왜 그렇게 판을 키우고, 도발적인 행동을 하는지 이제 감이 오시죠? 쟤는 그냥 정의로운 레인저가 아니라, 복수를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는 녀석입니다. 얜 진짜 ‘나쁜 놈’들한테 엄청난 빡침을 느끼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부트힐의 모든 행동은, 결국 복수를 위한 연출인 셈이죠. 와, 진짜… 이 녀석, 얼마나 흑막일지, 얼마나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왜 살아있는 사람들이 XSR에서 자는 거예요?
자, 왜 살아있는 애들이 붕괴: 스타레일에 잠드냐고? 아직 ‘최후의 안식’을 맞이할 준비가 안 됐기 때문이지. 마치 게임 막바지 보스전에 돌입하기 전에 충분히 스펙업을 해야하는 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돼. 아케론: 넌 우리가 왜 준비를 원하는지 잘 알 거다. 아케론: 결말이 정해져 있다면, 그대로 받아들이겠다.
더 깊이 파고들자면, 우리가 이 ‘마지막’을 두려워하는 건 아니야. 오히려 더 나은 ‘엔딩’을 원해서 준비하는 거지. 마치 스토리의 반전을 위해서 빌드업을 하는 것처럼. 이 게임 세계관 내에서 ‘마지막’은 그냥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위한 조건일 수도 있다는 거지. 그러니까, 죽음이 두려운게 아니라, 최적의 ‘엔딩’을 못 맞이하는게 두려운 거라고 생각하면 돼.
부트힐은 왜 모두를 귀요미라고 불러요?
붓힐, 그가 모두를 “미라세”라고 부르는 이유, 간단합니다. 마치 게임 내에서 초기 튜토리얼처럼, 그의 내부에는 “예절 칩”이 내장되어 있는 거죠. 마치 자동 번역기처럼, 거친 표현들은 “미라세”라는 부드러운 단어로 대체됩니다. 개발자들은 이 칩을 통해 붓힐을 매력적인 캐릭터로 만들고, 플레이어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려 했습니다. 이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유도하는 전형적인 게임 디자인 전략입니다. 붓힐의 이러한 특성은 그의 전투 스타일이나 스토리와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을 수 있지만, 캐릭터의 개성을 부각하고, 기억에 남는 인상을 심어주는 데 크게 기여합니다. 마치, 유명한 게임 캐릭터의 시그니처 대사처럼 말이죠. 단순한 “예절 칩” 이상의, 붓힐의 캐릭터성을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젠티와 부트힐은 서로를 아나요?
아르젠티와 부트힐은 서로를 알고 있다는 점,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두 캐릭터는 단순한 지인 관계를 넘어, 상당한 상호작용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트힐의 게임 내 대사에서 강력하게 드러나죠. “운명이란 참 재미있어. 우리 길은 이미 스쳐 지나갔지. 이 광활한 우주에서 취향이 비슷한 누군가를 만나는 건 쉽지 않은 일인데, 둘 다 은색 옷을 입고, 둘 다 뜨겁잖아…” 이 대사는 과거의 만남과, 서로의 유사성에 대한 인식을 함축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러한 관계성은 단순히 두 캐릭터의 개인적인 이야기 이상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서사 전개에 있어서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스토리 전개에 따라 두 캐릭터 간의 대립, 협력, 혹은 예상치 못한 관계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앞으로의 업데이트에서 두 캐릭터가 어떤 방식으로 엮이게 될지, 그리고 그들의 상호작용이 게임 전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속적으로 주목해야 합니다.
부현이 부트힐보다 더 좋아요?
부트힐, 딜러로서 훌륭한 건 인정하지만, 솔직히 말해 지금 메타에선 부트힐보다 좋은 딜러, 널리고 널렸어. 성능 확실한 딜러들 많잖아. 근데 푸쉬는 다르지. 힐러 없이도 덱 안정성 챙겨주는 넘버원 서포터 포지션이야. 아군 생존력 미친듯이 올려주는 푸쉬는 아케론, 경류 같은 핵심 딜러들 살려주는 핵심이지. 아케론이랑 같이 쓰면 시너지가 미쳤고, 딜러가 쫄지 않고 딜 다 넣을 수 있게 해주는 건 덤.
결론적으로 말하면, 딜러 풀 넓으면 부트힐보단 푸쉬가 덱 파워에 훨씬 기여해. 특히 요즘처럼 딜러가 너무 많을 땐, 푸쉬처럼 덱 전체를 받쳐주는 서포터가 승리의 열쇠라고 봐야지. 아벤츄린이랑 견줄 정도로 밸류가 높고, 범용성도 엄청나서 어디에 껴놔도 밥값은 확실히 함.
로빈 여자친구는 누구예요?
로빈 여자친구 있어요?
로빈은 여자 친구가 있나요?
로빈, 걔 여자친구 있냐고? 음… ‘기묘한 이야기’ 시즌 마지막화에서 메이 호크가 로빈 버클리의 연애사에 대해 얘기한다는데. 이 언니가 말하길, 5 시즌에서 로빈이 여자친구랑 썸을 탈지, 아니면 진짜 커플이 될지는 아직 모르는 일이라 ‘섞인 기분’이라고 하네. 솔직히 말해서, 제작진이 로빈 서사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된다! 지금까지 로빈은 뭐랄까, ‘게임’으로 치면 서브 퀘스트 깨주는 친구 느낌이었잖아? 이제는 좀 더 메인 퀘스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물론, ‘기묘한 이야기’에서 로맨스는 부가적인 요소지만, 로빈의 캐릭터를 더 깊이 있게 만들어줄 수 있다면 완전 찬성! 근데 말이야, 로빈이 과연 어떤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할까? 약간 털털하고, 또… 아니, 그건 직접 봐야겠지!
부현은 치명타 확률을 얼마나 줘요?
푸 현, 헉, 이 언니 진짜… 일단 기본적으로 체력 기반이야. 근데 크리티컬 확률? 그거는 고작 6%야. 6%! 물론, 파티 전체에 주는 버프가 핵심이지. ‘예지 매트릭스’라고 불리는 이 버프는, 파티가 받는 피해를 분담하고, 피해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진짜 든든한 탱커지. 근데 조심해야 할 점이 하나 있어. 푸 현이 쓰러지면, 이 ‘예지 매트릭스’ 버프가 바로 사라져 버려. 그러니까 푸 현, 절대 쓰러지면 안 돼! 생존이 제일 중요해.
누가 붕괴: 스타레일의 선데이인가요?
와, 붕붕이들! 주말은요, 일단 페나코니 다섯 가문 중 하나인 ‘오크 일족’ 수장입니다! 그리고, 우리 떽뛰한 가수, 스파클 누나! 그 누나의 오빠라는 거! 길잡이 미션에서도 엄청 중요한 역할 했다고 함.
근데, 제일 중요한 거! 2.7 버전에서! 엌! 드디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온다 이거예요! 광고에서도 막 띄우고, 붕스하는 사람들 다 알지? 그러니까, 주말 뽑을 준비, 단단히 하라고! 성능도 쩔 거라고 예상하는데, 기대해 보자고!
딕은 몇 살에 나이트윙이 되었나요?
딕 그레이슨 (나이트윙) – 25세: 최초의 로빈에서 나이트윙으로 변신한 디크는 25살에 새로운 정체성을 갖게 됩니다. 그의 리더십과 전투 기술은 이미 정점에 달해 있었지만, 나이트윙으로서 그는 더욱 독립적인 영웅으로 거듭납니다. 그의 변신은 배트맨과의 복잡한 관계와 개인적인 성장을 반영합니다.
제이슨 토드 (레드 후드) – 22세: 두 번째 로빈이었던 제이슨은 사망 후 부활하여 레드 후드가 됩니다. 22세의 나이에 그는 파격적인 행동과 잔혹한 방법으로 범죄와 싸웁니다. 레드 후드로서 제이슨은 배트맨과 대립하며, 정의에 대한 다른 관점을 보여줍니다.
팀 드레이크 (레드 로빈) – 18세: 세 번째 로빈이었던 팀은 18세에 레드 로빈이 됩니다. 그는 뛰어난 지능과 분석력으로 배트맨을 돕습니다. 레드 로빈은 팀의 전략적 사고와 기술적 능력을 강조하며,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아벤츄린 살아있어?
아반츄린 생존? 그 질문에 대한 PvP 마스터의 답변은 이렇지. 일단, 녀석이 살아 돌아왔다는 사실에 분노, 기쁨, 그리고 허탈함이 한꺼번에 밀려왔어.
1. 분노: 그 녀석의 무모함과 도박 기질 때문에 얼마나 많은 전략이 틀어졌는지 생각해봐. 아군을 잃을 뻔한 위기, 상대방에게 허점을 보인 순간들… 전부 아반츄린의 ‘운’에 의존해야 했던 상황들이었지. 생존했다는 건 좋지만, 그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리스크를 감수했는지, 얼마나 많은 아군들이 희생될 뻔했는지 잊어선 안 돼.
2. 기쁨: 어쨌든 살아 돌아왔으니 다행이지. 특히 허망하게 죽는 모습은 PvP에선 용납할 수 없는 일이야. 살아남은 녀석은 더 강해져서 돌아올 가능성이 높거든. 녀석의 경험과 능력이 PvP 전략에 어떻게 녹아들지 기대되는군. 새로운 전술, 콤보, 그리고 더 강력한 ‘운’을 보여줄지도 모르지.
3. 허탈함: 솔직히 말해서, 아반츄린의 생존은 예측 가능했어. PvP는 생존 게임이나 마찬가지니까. 하지만, 그 녀석의 생존이 너무 쉽게 결정된 것 같아서 조금 허무하기도 해. 좀 더 치열한 전투, 더 극적인 반전, 그리고 녀석의 ‘운’이 어디까지 통하는지 시험해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로빈의 남편은 누구예요?
로빈의 남편은 바로 데메트리우스입니다.
데메트리우스는 로빈의 남편이자 마루와 세바스찬의 아버지로, 스타듀 밸리의 꽤나 중요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특히 농작물과 관련된 연구를 즐겨하며, 종종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데메트리우스의 집은 산길 2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게임 내에서 중요한 이벤트와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로빈, 마루, 세바스찬과 함께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죠.